[경제경영]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5 11:03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ppt
순서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ppt( 59 )
설명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경제경영,소비자행동,동조,구매결정,미치,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 동조 구매결정 미치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동조가%20구매결정에%20미치는%20영향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B%8F%99%EC%A1%B0%EA%B0%80%20%EA%B5%AC%EB%A7%A4%EA%B2%B0%EC%A0%95%EC%97%90%20%EB%AF%B8%EC%B9%98%EB%8A%94%20%EC%98%81%ED%96%A5_ppt_01.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동조가%20구매결정에%20미치는%20영향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B%8F%99%EC%A1%B0%EA%B0%80%20%EA%B5%AC%EB%A7%A4%EA%B2%B0%EC%A0%95%EC%97%90%20%EB%AF%B8%EC%B9%98%EB%8A%94%20%EC%98%81%ED%96%A5_ppt_02.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동조가%20구매결정에%20미치는%20영향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B%8F%99%EC%A1%B0%EA%B0%80%20%EA%B5%AC%EB%A7%A4%EA%B2%B0%EC%A0%95%EC%97%90%20%EB%AF%B8%EC%B9%98%EB%8A%94%20%EC%98%81%ED%96%A5_ppt_03.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동조가%20구매결정에%20미치는%20영향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B%8F%99%EC%A1%B0%EA%B0%80%20%EA%B5%AC%EB%A7%A4%EA%B2%B0%EC%A0%95%EC%97%90%20%EB%AF%B8%EC%B9%98%EB%8A%94%20%EC%98%81%ED%96%A5_ppt_04.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동조가%20구매결정에%20미치는%20영향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B%8F%99%EC%A1%B0%EA%B0%80%20%EA%B5%AC%EB%A7%A4%EA%B2%B0%EC%A0%95%EC%97%90%20%EB%AF%B8%EC%B9%98%EB%8A%94%20%EC%98%81%ED%96%A5_ppt_05.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동조가%20구매결정에%20미치는%20영향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B%8F%99%EC%A1%B0%EA%B0%80%20%EA%B5%AC%EB%A7%A4%EA%B2%B0%EC%A0%95%EC%97%90%20%EB%AF%B8%EC%B9%98%EB%8A%94%20%EC%98%81%ED%96%A5_ppt_06.gif)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影響(영향)
1. 동조의 定義(정이)
2. 동조의 요인
1) 순응 2) 동일시 3) 내면화 4) 정보적 압력
3. 동조의 효과(效果)
1) 집단판단의 影響(영향) 2) 상표선택에 대한 집단影響(영향)
3) 신제품의 수용
사람들은 무엇 때문에 동조하는가
Task 1
소비행동학적 의미
- 개인이 소비자로서 가시적 다수를 따르거나 의사결정을 함에 있어서 사회적
影響(영향)을 받는 것
- 자신이 속한 집단과 비슷한 옷차림, 헤어스타일, 언어습관 등과 같은 행동양식을 보이는 것
사전적 의미
- 남의 주장에 자기의 opinion을 일치시키거나 보조를 맞춤
Question 1. 사람들은 무엇 때문에 동조하는가
동조
(同調)
‘동조’의 定義(정이)
순응
(Compliance)
동일시
(Identification)
내면화
(Internalization)
정보적 압력
(Informational pressures)
동조
(C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影響(영향)
1. 동조의 定義(정이)
2. 동조의 요인
1) 순응 2) 동일시 3) 내면화 4) 정보적 압력
3. 동조의 효과(效果)
1) 집단판단의 影響(영향) 2) 상표선택에 대한 집단影響(영향)
3) 신제품의 수용
사람들은 무엇 때문에 동조하는가
Task 1
소비행동학적 의미
- 개인이 소비자로서 가시적 다수를 따르거나 의사결정을 함에 있어서 사회적
影響(영향)을 받는 것
- 자신이 속한 집단과 비슷한 옷차림, 헤어스타일, 언어습관 등과 같은 행동양식을 보이는 것
사전적 의미
- 남의 주장에 자기의 opinion을 일치시키거나 보조를 맞춤
Questio…(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