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언제어디서나 꾸준한 화장품 자판기 사업계획서 , foundation(창업)계획서[A+ 추천 report★★★★★] > seminar8 | seminar.co.kr report

언제어디서나 꾸준한 화장품 자판기 사업계획서 , foundation(창업)계획서[A+ 추천 report★★★★★] > seminar8

본문 바로가기

semina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언제어디서나 꾸준한 화장품 자판기 사업계획서 , foundation(창업)계획서[A+ 추천 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0 11:23

본문




Download : 1500원]언제어디서나 꾸준한 화장품 자판기 사업계획서 , 창업계획서[A+ 추천 레포트★★★★★].ppt




언제어디서나 꾸준한 화장품 자판기 사업계획서 , 창업계획서[A+ 추천 레포트★★★★★] , 언제어디서나 꾸준한 화장품 자판기 사업계획서 , 창업계획서[A+ 추천 레포트★★★★★]기타사업계획 , 언제어디서나 꾸준한 화장품 자판기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A+ 추천 레포트
설명








언제어디서나 꾸준한 화장품 자판기 사업계획서 , foundation(창업)계획서[A+ 추천 report★★★★★]

Download : 1500원]언제어디서나 꾸준한 화장품 자판기 사업계획서 , 창업계획서[A+ 추천 레포트★★★★★].ppt( 61 )



순서
MARKTING Beauty Box - 화장품 자판기 事業計劃書 - Contents 1 2 Business Model 전략(strategy)分析(분석) 4 marketing 3 시장조사 1) environment分析(분석) 2) SWOT 分析(분석) 3) 전략(strategy) 계획 수립 I. Business Model I. BUSINESS MODEL Beauty Box 다양한 장소에 존재하는 고객들의 特性(특성)에 맞는 화장품의 새로운 유통경로를 제공하는 화장품 자판기 판매업체 2-3회분을 사용할 수 있는 분량으로 제공 화장품들은 다양한 기존의 화장품 브랜드 업체에서 아웃 소싱 받음 투자대비 수익률 5~8% 목표(目標) II. 전략(strategy)分析(분석) 1. environment 分析(분석) 1) 화장품 시장 동향 (2009년) 시장 규모 세계시장 점유율 시장 성장율 37억 49백만 달러 (3조 5000억원) 10위 2.7% (1위 미국 18%, 2위 日本(일본) 9.8 %, 3위 China 7%) 5.2% (미국 3%, 日本(일본) 1.7%, China 8.9%) 2)국내 화장...

MARKTING
Beauty Box
- 화장품 자판기 事業計劃書 -
Contents
1
2
Business Model
전략(strategy)分析(분석)
4
marketing
3
시장조사
1) environment分析(분석)
2) SWOT 分析(분석)
3) 전략(strategy) 계획 수립
I. Business Model
I. BUSINESS MODEL
Beauty Box
다양한 장소에 존재하는 고객들의 特性(특성)에 맞는
화장품의 새로운 유통경로를 제공하는 화장품 자판기
판매업체

2-3회분을 사용할 수 있는 분량으로 제공

화장품들은 다양한 기존의 화장품 브랜드 업체에서
아웃 소싱 받음

투자대비 수익률 5~8% 목표(目標)

II. 전략(strategy)分析(분석)

1. environment 分析(분석)
1) 화장품 시장 동향 (2009년)
시장 규모
세계시장 점유율
시장 성장율
37억 49백만 달러 (3조 5000억원)
10위 2.7% (1위 미국 18%, 2위 日本(일본) 9.8 %, 3위 China 7%)
5.2% (미국 3%, 日本(일본) 1.7%, China 8.9%)
2)국내 화장품 시장 점유 동향
고부가 가치 산업
3) 화장품 시장 특징
marketing 이 관건
유통채널의 다양성
4) 시장 동향
소비 양극화
여성 사회 활동 증가
II.전략(strategy) 分析(분석)
[출처 : 디지털 보사]
II. 전략(strategy) 分析(분석)
5) 화장품 유통 경로
전 문 점
구 방 판
직 판
백 화 점
방문 판매
시중 판매
브랜드 샵
할인 매장
기 타
















영 업 소
판 매 원
판 매 원
백 화 점
도 매 상
전 문 점
브랜드 샵
할인 매장
누리망 홈쇼핑
약국 미용실
도 매 상
[출처 : 미레에셋 分析(분석) 보고서]
프리미엄 마켓
매스 마켓
II. 전략(strategy) 分析(분석)
6) 국내화장품 시장 채널 점유율
2. SWOT 分析(분석)
S
인건비 절감
초기 투자자금 적고
투자회수율 빠름
철수 및 재배치 용이
…(省略)
사업계획/기타



언제어디서나 꾸준한 화장품 자판기 사업계획서 , foundation(창업)계획서[A+ 추천 report★★★★★]






언제어디서나,꾸준한,화장품,자판기,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A+,추천,레포트,기타,사업계획

다.
Total 18,25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