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체육교육론] 태권도경기의 게임theory(이론) 적용 > seminar8 | seminar.co.kr report

[체육교육론] 태권도경기의 게임theory(이론) 적용 > seminar8

본문 바로가기

semina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체육교육론] 태권도경기의 게임theory(이론) 적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3 14:47

본문




Download : [체육교육론] 태권도경기의 게임이론 적용.hwp





레포트 > 예체능계열


Download : [체육교육론] 태권도경기의 게임이론 적용.hwp( 36 )




여기서는 두 선수가 시합전에 서로의 기량과 신체적 특징 및 전략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는 가정하에 게임理論을 통해 두 선수가 선택해야할 최선의 전략이 무엇인지 알아보기로 하자.우선 태권도 경기에서의 규칙과 용어를 간단히 introduction하기로 하겠다.

태권도경기의 게임이론 적용
태권도는 첫째, 외부의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방어)하고 둘째, 자신을 낮추고 상대방을 높이는 예절을 기르며 셋째, 어떠한 육체적 정신적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강한 체력과 정신력을 키우는데 목적이 있는 無道라고 할 수 있다아 그러나 한편으로 현재의 태권도는 규정된 규칙에 의해서 행해지는 겨루기(경기)를 통한 스포츠로서도 각광을 받고 있다아


순서



다. 다만 주먹으로 얼굴을 가격하거나 허리 이하의 하체 를 공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아 물론 낭심을 공격하는 것도 금지되어 있다아
[체육교육론] 태권도경기의 게임이론 적용


② 3분 3회전 동안 두 선수중 누가 많은 득점(point)를 획득하느냐에 따라서 승패가 결정되며 서로 득점이 같은 경우에는 좀더 적극적인 공세를 펼친 선수가 이기고 그렇지 않을 경우 무승 부로 판정이 난다.

[체육교육론] 태권도경기의 게임theory(이론) 적용




#태권도 경기 규칙

설명
① 두 선수는 보호 장구(몸통에 입는 호구, 머리에 쓰는 헤드기어)를 착용하고 경기에 임한다.

[체육교육론] 태권도경기의 게임理論 적용
[체육교육론] 태권도경기의 게임theory(이론) 적용
list_blank_.png,
③ 상대방 선수의 호구에 표시되어 있는 타격 부위나 얼굴(머리)를 유효하게 발이나 주먹(정권) 으로 가격했을 경우 1점을 획득하게 된다.
Total 18,25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