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글로벌 경영전략(戰略) 과 SWOT分析및 폭스바겐 STP,4P전략(戰略) 分析및 폭스바겐 향후展望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7 07:29
본문
Download : 폭스바겐 글로벌 경영전략과 SWOT분석및 폭스바겐 STP,4P전략분석및 폭스바겐 향후전망연구.hwp
Download : 폭스바겐 글로벌 경영전략과 SWOT분석및 폭스바겐 STP,4P전략분석및 폭스바겐 향후전망연구.hwp( 75 )






VOLKS WAGEN
글로벌戰略
사례(instance)연구
`CONTENTS`
1. 폭스바겐 기업introduction
2. 폭스바겐의 R&D 戰略
3. 폭스바겐의 글로벌 상황분석
4. 경쟁사 戰略분석 (도요타)
5. 폭스바겐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SWOT 활용戰略
6. 폭스바겐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폭스바겐 marketing 4P戰略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촉진)
7. 폭스바겐의 key point(핵심) 글로벌 경영戰略
(1) 해외수출 주요제품 introduction
(2) 글로벌 戰略
8. 폭스바겐의 다양한 marketing 활동
(1) 입소문 marketing
(2) 펀 marketing
(3) 복고 marketing
(4) 온라인(online) marketing
(5) 2030 marketing
9. 결론
(1) 자동차산업 未來(미래) 트렌드분석
(2) 시사점
` 참고자료(資料) `
1. 폭스바겐 기업introduction
독일 볼프스부르크(Wolfsburg)에 본사를 두고 있는 폭스바겐 그룹은 유럽 최대의 자동차 그룹이며 폭스바겐 그룹은 2xxx년에 판매대수 6,336,000대를 기록하며 전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11.3%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매출 1위를 달성하고 있는 기업이다. 폭스바겐 그룹은 산하에 11개의 산하브랜드를 거느리고 있으며 가장 key point(핵심) 브랜드인 폭스바겐을 비롯하여 아우디, 벤틀리, 부가티, 람보르기니, 세아트, 스코다, 스카니아, 폭스바겐 상용차 그리고 최근에 인수한 포르쉐와 스즈키까지 거대 자동차 제국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브랜드로 이루어져 있따 폭스바겐 그룹의 특징은 각 브랜드들은 고유의 characteristic(특성)을 가지고 시장에서 독립적으로 운영하고 있다는 것이다. 또한 유럽, 아시아 및 아프리카 등지에 총 60여개의 자동차 생산 공장을 갖…(투비컨티뉴드 )
설명
순서
폭스바겐 글로벌 경영전략(戰略) 과 SWOT分析및 폭스바겐 STP,4P전략(戰略) 分析및 폭스바겐 향후展望연구
폭스바겐,글로벌,경영전략과,SWOT,폭스바겐,STP,P전략,폭스바겐,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폭스바겐 글로벌 경영전략(戰略) 과 SWOT分析및 폭스바겐 STP,4P전략(戰略) 分析및 폭스바겐 향후展望연구
폭스바겐 글로벌 경영전략과 SWOT분석및 폭스바겐 STP,4P전략분석및 폭스바겐 향후전망연구 , 폭스바겐 글로벌 경영전략과 SWOT분석및 폭스바겐 STP,4P전략분석및 폭스바겐 향후전망연구경영경제레포트 , 폭스바겐 글로벌 경영전략과 SWOT 폭스바겐 STP P전략 폭스바겐 향후전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