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중간assignment 학교교육과靑少年(청소년) > seminar7 | seminar.co.kr report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중간assignment 학교교육과靑少年(청소년) > seminar7

본문 바로가기

seminar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중간assignment 학교교육과靑少年(청소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6 00:15

본문




Download : 방통대 중간과제 학교교육과청소년.hwp





Download : 방통대 중간과제 학교교육과청소년.hwp( 57 )






가) 개요
방통대 중간과제 학교교육과청소년-1864_01_.jpg 방통대 중간과제 학교교육과청소년-1864_02_.jpg 방통대 중간과제 학교교육과청소년-1864_03_.jpg 방통대 중간과제 학교교육과청소년-1864_04_.jpg 방통대 중간과제 학교교육과청소년-1864_05_.jpg
레포트 > 기타
설명
나) 교육 내용

라) 특징과 장단점


다. 잘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거두세요^^*
학교교육과청소년,방송대학교교육과청소년,방통대학교교육과청소년,방과후학교,방송대 학교교육과청소년,방통대 학교교육과청소년,방과 후 학교,특기적성교육

나) 교육 내용

5, 나의 특기와 기능을 활용한 프로그램(program]) 계획


잘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거두세요^^*
1) 특기 및 기능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중간assignment 학교교육과靑少年(청소년)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중간assignment 학교교육과靑少年(청소년) ...입니다.

목차

6, 전래동요 중심의 음악치료 프로그램(program]) 計劃書 결론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중간assignment 학교교육과靑少年(청소년)
다) 산출결과

1) 대전 00초등학교 (2017년)

순서

라) 특징 및 장단점

o 과 제 명 : 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운영計劃書와 중학교 방과후학교 운영計劃書를 각 1개씩 수집한다. 각 운영 計劃書에 제시된 (가)프로그램(program]) 의 구성을 요약하고, (나)프로그램(program]) 구성의 특징이나 장·단점을 3가지 이상 서술한다. 또한 (다)자신이 가진 특기나 기능(할 줄 아는 것) 등을 3가지 이상 쓰고, (라)자신의 특기나 기능과 관련된 직접 운영할 수 있는 프로그램(program]) 의 개요(프로그램(program]) 명, 대상, 운영 차시, 내용 요약 등)를 제시하시오.
1. 방과후학교의 定義(정의) 2. 방과 후학교의 도입배경 3. 방과후학교 운영 내용 4, 방과 후 학교 소개
다) 운영 성과




2) 프로그램(program]) 제안 배경
본론
서론
2) 충북 청주 오송중학교(2017년)
참고
가) 개요

방통대 중간과제 학교교육과청소년방통대 중간과제 학교교육과청소년...입니다.
Total 18,4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