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나이키골프 코리아 기업analysis(분석) 과 마케팅analysis(분석) > seminar7 | seminar.co.kr report

나이키골프 코리아 기업analysis(분석) 과 마케팅analysis(분석) > seminar7

본문 바로가기

seminar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나이키골프 코리아 기업analysis(분석) 과 마케팅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3 23:27

본문




Download : 나이키골프 코리아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2).ppt





5. 해결책 Research(고객의 욕구) 젊은 세대를 위한 골프 웨어의 기능성과 젊은감각의 디자인개발 5. 해결책 STP전술 Segmentation LOCK-IN EFFECT 젊은 이미지 강조 20~30대 주 타겟 시장 20~30대 골퍼 40대 이상의 골퍼 세대별 시장 세분화 전제 골프 인구 5. 해결책 STP전술 - Targeting 20-29세 30-39세 40~49세 작지만 성장중 작다 작다 50대 이상 매우 크다 시 장 크 기 작다 크다 크다 매우 크다 소비자 구매력 매우 크다 매우 크다 보통이다 작다 나이키 BRAND 인지도 성장중 나이키골프 코리아의 주요 표적 시장 -` 20~30대 젊은 골퍼와 골프를 처음 하는 인구 흡수 -` 1:1 고객서비스와 marketing 으로 고객고착화 -`장기적으로 평생고객 유지 5.해결책 STP전력 - Positioning 백화점,가두점 매장 늘린다. 여성라인강화, 기능성과 패션성 조화 1:1 marketing 으로 신규고객 유치 중가의 대중적 제품 제...




Contents
1. Nike Golf Korea intro
2. 외부環境analysis
3. 기업내부analysis
4. 시사점과 drawback(걸점)
5. 해결책
1. 회사intro -선정동기
최고의 골프선수인 타이거 우즈에 대한 관심과 나이키의 브랜드 이미지와 아직 성장을 진행중인 나이키골프코리아에 대한 구체적 analysis을 통한 future(미래) 예측
국내 골프시장 성장과 여가에 대한 관심의 증가로 나이키 골프 코리아의 성장 가능성
골프시장성장
현재 성장중
타이거우즈
브랜드
1. 회사intro ? 기업의 비전과 이념
discrimination화되고 혁신적인
제품 제공에 주력
(R&D 끊임없는 투자)
최고의 제품을
현실적인 가격에 제공
->고객의 신뢰도 상승
명실상부 토탈 골프
브랜드 -> 관련업계
선두目標(목표)
“최고의 선수가 사용하는 최상의 제품 개발”
1. 회사intro - 연혁
현장 조사내용
타이거 우즈와 스폰서쉽 계약 체결
1996
~
2000
나이키 골프 코리아 출범
타이거 우즈 컬렉션 국내 출시
박지은 선수 스폰서쉽 계약 체결
나이키 골프 미국 텍사스주 포트워스 R&D 센터 건립
보급형 제품 출시, 프리미엄 볼 라인 강화
SP 라인 골프화 출시

2002
~
2004
골프 볼 비즈니스 처음
최경주 선수 스폰서쉽 계약 체결
위성미 선수 스폰서쉽 계약 체결
기능성 의류 제품 보강
다양한 신기술 제품 보강 및 개발
2005
~
now
1. 회사intro ? Nike Golf Korea
강력한 브랜드
파워
끊임없는
R & D
분권형
네트워크 구조
스포츠 스타를
통한 광고전술
토털
골프 브랜드
2. 외부環境analysis
골프산업의 성장
인구 통계적 環境
경제적 環境
사회 culture적 環境
경쟁적 環境
경쟁사 analysis


2. 외부環境analysis ? 골프 산업 성장
국내골프산업규모 1조 6924억
골프산업 국내레저산업의 11.4%
연간 골프장 이용객 지속적 성장세
연간 2.5~2.7배의 외형적 성장
회원제 골…(투비컨티뉴드 )

설명



나이키골프 코리아 기업analysis(분석) 과 마케팅analysis(분석)




Download : 나이키골프 코리아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2).ppt( 38 )



순서
나이키골프,코리아,기업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나이키골프 코리아 기업analysis(분석) 과 마케팅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나이키골프 코리아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 , 나이키골프 코리아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나이키골프 코리아 기업과 마케팅
나이키골프%20코리아%20기업분석과%20마케팅분석(2)_ppt_01.gif 나이키골프%20코리아%20기업분석과%20마케팅분석(2)_ppt_02.gif 나이키골프%20코리아%20기업분석과%20마케팅분석(2)_ppt_03.gif 나이키골프%20코리아%20기업분석과%20마케팅분석(2)_ppt_04.gif 나이키골프%20코리아%20기업분석과%20마케팅분석(2)_ppt_05.gif 나이키골프%20코리아%20기업분석과%20마케팅분석(2)_ppt_06.gif

다.
Total 18,4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