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얼 전자의 국내 시장 진출 전략(戰略)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5 11:52
본문
Download : 하이얼 전자의 국내 시장 진출 전략분석.ppt
참고용으로 사용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하이얼한국진출
Ⅰ. 기업개요
1. 회사introduce
2. 연혁
3. 회사개요
Ⅱ. 하이얼 전자의 環境分析
1. SWOT
2. 경쟁사 分析
Ⅲ. 하이얼 전자의 한국시장 진출 도입기
1. 한국시장 진출 배경
2. 한국시장 진출 과정
Ⅳ. 하이얼 전자의 한국시장 실패요인分析
1. 한국시장 진출 실패 요인
Ⅴ. 하이얼 전자의 해외시장 진출 성공사례(instance)
Ⅳ. 한국시장 진출의 향후 전술measure(방안)
1. SWOT Analysis
S
1. 리더쉽에 기반한 도전정신으로 각 시장에 적절한 전술 추구
2. 日本(일본)회사와의 제휴를 통한 日本(일본) 시장 진입 사전 브랜드 이미지 강화 3. 가격우위와 품질우위를 통한 하이얼의 point 역량 표출
W
1. 해외 고급인력 수입과 WTO에 대응으로 조직의 개발 및 체계화 및 국제화 모색 기회
2. 한국과 日本(일본) 등의 국가에서 제조업의 해외 생산에 의한 제조 공동화 현상으로 인한고용 불안정에 대조적으로 中國은 자체 국민의 경쟁력 있는 노동력으로 현업에 집중이 가능
3. 소외계층 증가, 정치적 자유 욕구의 불안에도 불구하고 中國식 사회주의는 향후 10년 간 지속될 展望(전망) 에 따라 中國 공산당의 실질적 권력을 갖고 있는 장루이민 CEO는 하이얼 전자의 정치문제에 따르는 비용을 축소할 수 있음
O
1 중간관리자 및 전문가의 부족으로 인한 기업경영의 한계 예상
2. CEO 장루이민의 독단적 경영 시 이를 감시할 시스템의 부족
T
1. 국제화 전술으로 제약회사 인수 등의 무분별한 사업 다각화 시도로 모기업에 부담…(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다. 초반 한국시장 진출 실패원인(原因)분석과 함께 일본에서의 성공을 통해 한국시장 재진츨 성공을 위한 전략(戰略) 에 대해 조사한 발표reference(자료)입니다.하이얼한국진출 , 하이얼 전자의 국내 시장 진출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하이얼 전자의 국내 시장 진출 전략분석.ppt( 66 )
순서
세계시장에서 높은 판매율을 이룩하고 있는 중국(中國)의 하이얼 전자의 한국시장 진출과정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초반 한국시장 진출 실패원인분석과 함께 일본에서의 성공을 통해 한국시장 재진츨 성공을 위한 전략에 대해 조사한 발표자료입니다.하이얼 전자의 국내 시장 진출 전략(戰略) 분석
세계시장에서 높은 판매율을 이룩하고 있는 중국의 하이얼 전자의 한국시장 진출과정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