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의 서비스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7 23:09
본문
Download : 국민은행의 서비스 마케팅.hwp
더욱이 경제주체 간 양극화 현상이 심화되는 등 사회적인 문제가 대두되면서 은행의 역할은 더욱 주목받기 스타트했고, 요즈음 은행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까지 논의되면서 은행산업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제까지 은행은 진입장벽이 높고 제한적이라는 영업여건 때문에 다른 산업에 비해 marketing 활동에 다소 소홀했음에도 불고하고 살아남을 수 있었다. 그러나 1997년 외환위기 발행 이후 은행의 대대적인 구조조정과 은행간 합종연횡을 가져왔으며 은행간 경쟁은 물론 비은행 금융회사들과의 경쟁이 점차 심화되어가고 있다
이러한 시대적 變化(변화)는 은행산업에도 …(drop)
Download : 국민은행의 서비스 마케팅.hwp( 41 )
설명
국민은행,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국민은행의 서비스 마케팅 , 국민은행의 서비스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국민은행 서비스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국민은행의 서비스 마케팅
국민은행의 서비스 마케팅
다.






국민은행의 서비스 marketing
` 순서 `
제 1장. 서론 1
제 2장. 은행서비스 2
1. 은행 서비스 관념의 變化(변화)추이 2
2. 은행서비스의 특징 2
제 3장. 국민은행의 개괄 4
1. 국민은행 개요 4
2. 국민은행의 가치체계 4
제 4장. 3C分析(분석) 8
1. 자사分析(분석) 8
2. 경쟁사 分析(분석) 10
3. 고객分析(분석) 14
4. SWOT分析(분석) 15
제 5장. S-T-P 15
1. Segmentation 15
2. Targeting 16
3. Positioning 17
제 6장. 국민은행의 Service Marketing Mix - 7P 分析(분석) 18
1. 서비스 상품 관리 18
2. 서비스 가격관리 - 가격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21
3. 서비스 촉진관리 22
4. 서비스 채널 관리 24
5.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25
6. 서비스 물리적 증거 관리 27
7. 서비스 사람 관리 29
결...
국민은행의 서비스 marketing
` 순서 `
제 1장. 서론 1
제 2장. 은행서비스 2
1. 은행 서비스 관념의 變化(변화)추이 2
2. 은행서비스의 특징 2
제 3장. 국민은행의 개괄 4
1. 국민은행 개요 4
2. 국민은행의 가치체계 4
제 4장. 3C分析(분석) 8
1. 자사分析(분석) 8
2. 경쟁사 分析(분석) 10
3. 고객分析(분석) 14
4. SWOT分析(분석) 15
제 5장. S-T-P 15
1. Segmentation 15
2. Targeting 16
3. Positioning 17
제 6장. 국민은행의 Service Marketing Mix - 7P 分析(분석) 18
1. 서비스 상품 관리 18
2. 서비스 가격관리 - 가격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21
3. 서비스 촉진관리 22
4. 서비스 채널 관리 24
5.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25
6. 서비스 물리적 증거 관리 27
7. 서비스 사람 관리 29
conclusion(결론) 31
출저 및 참고 문헌 32
제 1장. 서론
은행은 고객으로부터 예금을 받는 서비스와 예금으로 조성된 자금을 대출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그러나 산업구조가 복잡해지고 세분화되면서 개인 및 기업이 은행에 요구하는 서비스 역시 고급화, 다양화되고, 은행이 판매하는 은행서비스상품들도 더욱 전문성을 띄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