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소비자행동론] [事業計劃書]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事業計劃書 > seminar7 | seminar.co.kr report

[소비자행동론] [事業計劃書]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事業計劃書 > seminar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7

[소비자행동론] [事業計劃書]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事業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9 10:53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인터넷쇼.hwp




이제 인터넷(Internet) 쇼핑몰도 단순히 싼 가격으로 싼 물건들을 대량 판매하는 수준에서 벗어나야 한다. …. 인터넷(Internet) 쇼핑몰 `e-Servshop“의 marketing 戰略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을 잘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할까? 소위 인터넷(Internet)에 관심이 있다고 하는 우리나라 상당수의 기업들은 기업의 종류를 막론하고…(투비컨티뉴드 )


사업계획서,창업,쇼핑몰,인터넷,마케팅,IT정보통신,사업계획
[소비자행동론] [事業計劃書]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事業計劃書

다.사업계획/IT정보통신
설명
순서





[사업계획서]인터넷쇼_hwp_01.gif [사업계획서]인터넷쇼_hwp_02.gif [사업계획서]인터넷쇼_hwp_03.gif [사업계획서]인터넷쇼_hwp_04.gif [사업계획서]인터넷쇼_hwp_05.gif [사업계획서]인터넷쇼_hwp_06.gif


Ⅰ. 서 론, , Ⅱ. 본 론, 1. 아이템의 명칭 , 2.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란? , 3.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의 마케팅 전술 , 1)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제품전술 , ① 취급하는 제품의 상표 애호도 이용, ② 독창성 확보 , ③ 고객에 대한 서비스 및 e-Servshop에 대한 상표 애호 도 강화, 2)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가격전술 , ① 고부가가치 제품의 판매 및 지불방법의 다양화, ② 유통과定義(정이) 간소화를 통한 가격 인하 , ③ 안전한 결제 시스템의 도입 및 결제 수수료의 면제, ④ 다양한 판매 전술의 수립 및 유통비용의 최소화, 3)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유통전술 , ① 다양한 유통채널의 개발 , ② 지속적인 고객견해 의 수렴, ③ 비주얼한 사이트의 디자인 및 정확한 상품정보의 게시, ④ 구매과定義(정이) 간소화, 4)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촉진전술 , ① 인터넷을 이용한 광고의 활성화, ② 지속적인 고객견해 의 수렴, ③ 하이퍼링크의 활용, ④ 쿠폰 지급 및 경품행사의 시행 , , Ⅲ. 결 론 , 파일크기 : 61K







Ⅰ. 서 론, , Ⅱ. 본 론, 1. 아이템의 명칭 , 2.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란? , 3.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의 마케팅 전략 , 1)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제품전략 , ① 취급하는 제품의 상표 애호도 이용, ② 독창성 확보 , ③ 고객에 대한 서비스 및 e-Servshop에 대한 상표 애호 도 강화, 2)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가격전략 , ① 고부가가치 제품의 판매 및 지불방법의 다양화, ② 유통과정의 간소화를 통한 가격 인하 , ③ 안전한 결제 시스템의 도입 및 결제 수수료의 면제, ④ 다양한 판매 전략의 수립 및 유통비용의 최소화, 3)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유통전략 , ① 다양한 유통채널의 개발 , ② 지속적인 고객의견의 수렴, ③ 비주얼한 사이트의 디자인 및 정확한 상품정보의 게시, ④ 구매과정의 간소화, 4)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촉진전략 , ① 인터넷을 이용한 광고의 활성화, ② 지속적인 고객의견의 수렴, ③ 하이퍼링크의 활용, ④ 쿠폰 지급 및 경품행사의 시행 , , Ⅲ. 결 론 , FileSize : 61K , [소비자행동론] [사업계획서]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사업계획서IT정보통신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창업 쇼핑몰 인터넷 마케팅

Download : [사업계획서]인터넷쇼.hwp( 78 )


Ⅰ. 서 론

Ⅱ. 본 론
1. 아이템의 명칭
2. 인터넷(Internet) 쇼핑몰 `e-Servshop“란?
3. 인터넷(Internet) 쇼핑몰 `e-Servshop“의 marketing 戰略
1) 인터넷(Internet) 쇼핑몰 “e-Servshop` 제품戰略
① 취급하는 제품의 상표 애호도 이용
② 독창성 확보
③ 고객에 대한 서비스 및 e-Servshop에 대한 상표 애호 도 강화
2) 인터넷(Internet) 쇼핑몰 “e-Servshop` 가격戰略
① 고부가가치 제품의 판매 및 지불방법의 다양화
② 유통과definition 간소화를 통한 가격 인하
③ 안전한 결제 시스템의 도입 및 결제 수수료의 면제
④ 다양한 판매 戰略의 수립 및 유통비용의 최소화
3) 인터넷(Internet) 쇼핑몰 “e-Servshop` 유통戰略
① 다양한 유통채널의 개발
② 지속적인 고객의견의 수렴
③ 비주얼한 사이트의 디자인 및 정확한 상품정보의 게시
④ 구매과definition 간소화
4) 인터넷(Internet) 쇼핑몰 “e-Servshop` 촉진戰略
① 인터넷(Internet)을 이용한 광고의 활성화
② 지속적인 고객의견의 수렴
③ 하이퍼링크의 활용
④ 쿠폰 지급 및 경품행사의 시행

Ⅲ. 결 론

새로운 인터넷(Internet) 쇼핑몰 `e-Servshop“의 ”e“는 웹상에서의 전자적인 거래를 의미하고, ”servshop“은 `service+shop`의 뜻으로서 기존의 쇼핑몰에 단점인 서비스부문의 강화를 강조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따 앞으로의 未來(미래)경영에 핵심은 서비스이다. 그러기 위해 여기서는 서비스품질에 비중을 높인 새로운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인 “e-Servshop`을 4P戰略 分析의 아이템으로 선정하였다.
전체 18,4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