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마케팅事例analysis과 향후strategy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7 09:30본문
Download : 삼성전자 마케팅사례분석과 향후전략 연구.hwp
삼성그룹은 1938년 삼성물산을 토대로 설립되어 식품과 의복에 주력, 1969년 삼성전자를 창립하며 전자산업에 진출하였다. 삼성그룹은 1938년 삼성물산을 토대로 설립되어 식품과 의복에 주력, 1969년 삼성전자를 창립하며 전자산업에 진출하였다. 현재는 2xxx년 12월 이재용 사장이 정식 취임하여, 創業(창업)자인 고(故) 이병철 회장, 2대 이건희 회장에 이…(skip)
삼성전자 마케팅사례분석과 향후전략 연구 , 삼성전자 마케팅사례분석과 향후전략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마케팅사례과 향후전략
Download : 삼성전자 마케팅사례분석과 향후전략 연구.hwp( 76 )
삼성전자,마케팅사례과,향후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이 중 반도체 산업은 현재의 삼성전자를 세계 굴지의 회사로 성장시키는
삼성전자 marketing example(사례) 分析과 향후전략(戰略) 연구
0목차0
1. 삼성전자 기업개요
2. 삼성전자 기업 核心(핵심)역량
3. 삼성전자 다양한 marketing example(사례) 연구
4. 삼성전자 향후전략(戰略) 제언
1. 삼성전자 기업개요
삼성전자는 1969년 1월 13일 이병철 회장에 의해 설립된 삼성그룹의 대표 기업이다.삼성전자 마케팅事例analysis과 향후strategy 연구
순서
삼성전자 마케팅事例analysis과 향후strategy 연구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전자 marketing example(사례) 分析과 향후전략(戰略) 연구
0목차0
1. 삼성전자 기업개요
2. 삼성전자 기업 核心(핵심)역량
3. 삼성전자 다양한 marketing example(사례) 연구
4. 삼성전자 향후전략(戰略) 제언
1. 삼성전자 기업개요
삼성전자는 1969년 1월 13일 이병철 회장에 의해 설립된 삼성그룹의 대표 기업이다. 현재는 2010년 12월 이재용 사장이 정식 취임하여, 創業(창업)자인 고(故) 이병철 회장, 2대 이건희 회장에 이어 3세 경영을 이어가고 있다 주 업종은 이동전화기 제조업으로서 모니터, VCR, 텔레비전, 휴대폰부터 정보통신기기, LCD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을 취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