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flight(항공)의 기업introduce와 미션,비젼,기업present condition,SWOTanalysis,STP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6 00:49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의 기업소개와 미션,비젼,기업현황,SWOT분석,STP분석 및 7P분석.pptx






대한flight(항공)의 기업introduce와 미션,비젼,기업present condition,SWOTanalysis,STPanalysis 및 7Panalysis
대한항공,기업소개와,미션,비젼,기업,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대한항공의 기업소개와 미션,비젼,기업현황,SWOT분석,STP분석 및 7P분석.pptx( 31 )
_SLIDE_1_
Excellence in Flight,Korean Air
_SLIDE_2_
1. 대한항공 기업 introduction
1) 대한항공 기업 introduction
2) 대한항공 Mission, Vision
3) 기업 現況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1. 대한항공 기업 introduction
`심벌 마크`
`로고, 워드마크`
한진 그룹계열의 민간항공사
1962년 대한항공공사로 설립
1969년 국영 대한항공공사의 민영화로 지금의 상호로 변경
여객, 화물, 항공우주, 기내식, 기판, 리무진 등의 사업부문진행
_SLIDE_4_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
2. 대한항공 Mission, Vision
- 최상의 운영체제
-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
- change(변화)지향적 기업文化
Mission
Vision
Excellence in Flight
3. 대한항공 기업 現況
전 세계 항공사 중 여객 운송부문 10위, 화물 운송부분 2위 차지
국내선 13개 도시, 국제선 44개국 113개 도시
전체 45개국 126개 도시 운항
2012년 9월 기준 147대의 항공기 보유 중
기업introduction
_SLIDE_5_
수송 실적(2012)
수입 실적(2012)
3. 대한항공 기업 現況
기업introduction
_SLIDE_6_
2. 대한항공 SWOT analysis(분석)
1) SWOT analysis(분석)
2) 기회 요인
_SLIDE_7_
o
여행수요 증가
국제 유가의 하락
국제 항공 동맹체 회원 확대
w
낮은 안정성 인식도
딱딱하고 남성적인 이미지
해외 자원조달 비중 높음
s
항공기 보유 우위
국제적 인지도
방산산업에서 경쟁력 강화
국제 항공 동맹체 회원
差別(차별) 화된 품질 경영
낮은 지연 결항률
다양한 취항 노선
SWOT analysis(분석)
T
미국, 유럽 시장 성장률 침체
신용카드 수수료율 인상
글로벌 항공사들의 한국 진출
국내외 저가항공사들의 등장
온실가스 감축량 2배 확대 등 environment규제
SW…(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대한항공의 기업소개와 미션,비젼,기업현황,SWOT분석,STP분석 및 7P분석 , 대한항공의 기업소개와 미션,비젼,기업현황,SWOT분석,STP분석 및 7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기업소개와 미션 비젼 기업 SWOT STP P
대한flight(항공)의 기업introduce와 미션,비젼,기업present condition,SWOTanalysis,STPanalysis 및 7Panalysis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