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교구계획안 (headline(제목) - 나는 어디에 살까요) 만 5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2 08:31
본문
Download : [교육학] 교구계획안 (제목 - 나는 어디에 살까요) 만 5세.hwp
(자를 때 서로 끼울 수 있게 잘라낸다.
- 수학적 기초능력 기르기 :
☆ 서로 다른 그림의 공통된 特性(특성)을 이해하고 분류한다.
4. 배경판을 접착시트지로
タイトル(제목)
나는 어디에 살까요
관련영역
탐구생활영역
대상연령
만 4-5세
활동goal(목표)
언어생활영역
- 읽기 : 다양한 그림 data(자료)를 보고 이름을 알고 읽을 수 있다
탐구생활영역
- 과학적 기초능력 기르기 :
☆ 동물과 곤충, 물고기의 特性(특성)을 알고 관심을 갖는다.)
2. 자른 우드락 중 한개 위에 색지로 동물과 관련된 배경을 만들어 붙인다.
- 수학적 기초능력 기르기 :
☆ 서로 다른 그림의 공통된 特性(특성)을 이해하고 분류한다.
☆ 친구와의 게임을 통해 규칙을 지키고 이해한다.
3. 그 위에 그림data(자료)의 그림자와 글씨를 만들어 붙인다.
☆ 친구와의 게임을 통해 규칙을 지키고 이해한다.
활동형태
자유선택시간 - 수. 조작영역
준비물
배경판(3개), 바닥판(3개), 동물, 곤충, 물고기 그림 data(자료), 말(3개), 주사위, 그림 분류판(3개), 보관상자, 게임방법판
제작방법
`배…(drop)
다.
[교육학] 교구계획안 (제목 - 나는 어디에 살까요) 만 5세 , [교육학] 교구계획안 (제목 - 나는 어디에 살까요) 만 5세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교구계획안 제목 나 어디 살까요 만 세
![[교육학]%20교구계획안%20(제목%20-%20나는%20어디에%20살까요)%20만%205세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A%B5%AC%EA%B3%84%ED%9A%8D%EC%95%88%20(%EC%A0%9C%EB%AA%A9%20-%20%EB%82%98%EB%8A%94%20%EC%96%B4%EB%94%94%EC%97%90%20%EC%82%B4%EA%B9%8C%EC%9A%94)%20%EB%A7%8C%205%EC%84%B8_hwp_01.gif)
![[교육학]%20교구계획안%20(제목%20-%20나는%20어디에%20살까요)%20만%205세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A%B5%AC%EA%B3%84%ED%9A%8D%EC%95%88%20(%EC%A0%9C%EB%AA%A9%20-%20%EB%82%98%EB%8A%94%20%EC%96%B4%EB%94%94%EC%97%90%20%EC%82%B4%EA%B9%8C%EC%9A%94)%20%EB%A7%8C%205%EC%84%B8_hwp_02.gif)
![[교육학]%20교구계획안%20(제목%20-%20나는%20어디에%20살까요)%20만%205세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A%B5%AC%EA%B3%84%ED%9A%8D%EC%95%88%20(%EC%A0%9C%EB%AA%A9%20-%20%EB%82%98%EB%8A%94%20%EC%96%B4%EB%94%94%EC%97%90%20%EC%82%B4%EA%B9%8C%EC%9A%94)%20%EB%A7%8C%205%EC%84%B8_hwp_03.gif)
교육학,교구계획안,제목,나,어디,살까요,만,세,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교육학] 교구계획안 (제목 - 나는 어디에 살까요) 만 5세.hwp( 29 )
설명
[교육학] 교구계획안 (headline(제목) - 나는 어디에 살까요) 만 5세
순서
[교육학] 교구계획안 (headline(제목) - 나는 어디에 살까요) 만 5세
タイトル(제목)
나는 어디에 살까요
관련영역
탐구생활영역
대상연령
만 4-5세
활동goal(목표)
언어생활영역
- 읽기 : 다양한 그림 data(자료)를 보고 이름을 알고 읽을 수 있다
탐구생활영역
- 과학적 기초능력 기르기 :
☆ 동물과 곤충, 물고기의 特性(특성)을 알고 관심을 갖는다.
활동형태
자유선택시간 - 수. 조작영역
준비물
배경판(3개), 바닥판(3개), 동물, 곤충, 물고기 그림 data(자료), 말(3개), 주사위, 그림 분류판(3개), 보관상자, 게임방법판
제작방법
`배경판`
1. 우드락을 27cm×20cm 크기로 4개 자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