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경제-SWOT,4P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4 23:55
본문
Download : 뽀로로경제-SWOT,4P분석.hwp
중간발표 때의 캐릭터 분석과 함께 브랜드 가치 및 포지셔닝(Identify and Establish Brand Positioning and Values), 브랜드 marketing 실행(Plan and Implement Brand Marketing Programs), 브랜드 에쿼티 측정(measurement) 및 점검(Measure and Interpret Brand Performance), 브랜드 에쿼티 유지 및 강화(Grow and Sustain Brand Equity)를 보충하여 기말 최종 보고서를 완성하였다. 더불어 좀 더 정확한 조사를 위해 12월 21일부터 12월 1일까지 10일간 구글을 통한 SNS 소비자 조사를 실시하였으…(省略)
뽀로로경제-SWOT,4P분석 , 뽀로로경제-SWOT,4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뽀로로경제 SWOT P
레포트/경영경제
뽀로로경제-SWOT,4P分析






순서
설명
뽀로로경제-SWOT,4P分析
다. 매주 목요일 조모임과 함께 뽀로로 브랜드의 취약점과 강점을 찾기 위해 조원들과 함께 총 2번의 뽀로로 테마파크 답사와 63빌딩 답사를 다녀왔다.
Download : 뽀로로경제-SWOT,4P분석.hwp( 53 )
뽀로로경제,SWOT,P,경영경제,레포트
목차
* 서론
* 개요
1. 뽀로로 紹介
(1) 뽀로로 탄생 배경
(2) 뽀로로의 내용
(3) 뽀로로 이름의 origin
(4) 뽀로로 속 캐릭터
2. 브랜드 가치 및 포지셔닝
(1) 브랜드 가치
(2) 브랜드 포지셔닝(STP 분석)
3. 브랜드 marketing 의 실행
(1) 4P 분석
(2) SWOT 분석 및 시장상황 분석
(3) 레버리지 전략(strategy)
4. 브랜드 에쿼티의 측정(measurement) 및 점검
(1) 소비자 조사 실행 내용
(2) CBBE 피라미드 모델을 통한 점검
5. 브랜드 에쿼티의 유지 및 강화 방법
(1) 문제가되는점 도출
(2) 브랜드 에쿼티 강화 방법
* 서론
마지막 최종 기말발표를 위해 우리는 평소 교수님이 강조하신 ‘전략(strategy)적 브랜드 관리 프로세스(Strategic Brand Management Process)’를 중심으로 ‘뽀로로’ 브랜드를 분석하였으며, 이를 통해 지금까지 조사한 자료(資料)를 토대로 종합하여 마무리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