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로농구,KBL,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1 17:57
본문
Download : 한국프로농구,KBL,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http://www.sportsteam.co.kr
의류
모비스 sky블루 티셔츠, 모비스 홈,어웨이
유니폼 모비스 홈 유니폼, 후드티셔츠,
긴팔티셔츠, 후드티, 긴팔티, 트레이닝 세트 ,
정규리그 우승기념티
모자, 볼
모비스 피버스 모자, 모비스 싸인볼,
09-10시즌Rebberball-7호
악세세리
모비스유니폼인형, , 농구공 인형 ,
모비스 롤링백, 피버스 시계, 손목보호대
NBA online 머천다이징 analysis
NBA STORE
NBA에서 관리
각 구단 별로 저지, 의류, 신발, 액세서리, 선물용
스포츠 용품, 가정 및 사무 용품 등으로 구성
NBA.COM에 링크
[STORE.NBA.COM]
NBA online 머천다이징 analysis
중국(China) 같은 거대한 시장을 타겟으로 삼는다.
한국프로농구,KBL,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Download : 한국프로농구,KBL,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91 )
레포트/경영경제
한국프로농구,KBL,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한국프로농구,KBL,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한국프로농구,KBL,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한국프로농구,KBL,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한국프로농구 KBL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KBL online 머천다이징 analysis
NBA online 머천다이징 analysis
KBL과 NBA 머천다이징 판매 비교
KBL의 머천다이징 발전 방향
구단 선정 이유
구단 선정 이유
모비스 전용 쇼핑몰 (online 홈페이지) 구축
online 이용 구매가 편리함
타 구단에 비해 다양한 상품 종류
여성고객을 타겟으로 한 상품 존재 또는 커플룩
셀틱스 홈페이지 내 쇼핑 카테고리 분류
팬 만족도를 높이는 다양한 상품화
구단와 NBA와의 통합 marketing 으로 상품판매
타 구단에 비해 높은 상품 수익률
KBL online 머천다이징 analysis
KBL에서 직접 10개 구단을 대상으로 공통 제작상품 존재
구단전용 쇼핑몰이 아닌 스포츠용품 쇼핑몰(대행)에 의존
구단의 각 종 의류, 선수들을 활용한 캐릭터 티셔츠 등 판매
KBL online 머천다이징 analysis
울산 모비스 피버스 판매채널
스포츠팀에서 운영하는 online 쇼핑몰에서 울산모비스 피버스
관련 상품들을 판매한다.
출처: 김도균교수의 스포츠marketing 포럼
NBA online 머천다이징 analysis
NBA 머천다이징 판매수익
단…(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