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와 롯데시네마의 기업소개와 상황analysis 및 마케팅 전술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1 01:08
본문
Download : CGV와 롯데시네마의 기업소개와 현황분석 및 마케팅 전략분석.pptx
Download : CGV와 롯데시네마의 기업소개와 현황분석 및 마케팅 전략분석.pptx( 11 )
CGV와,롯데시네마,기업소개와,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CGV와 롯데시네마의 기업소개와 상황analysis 및 마케팅 전술analysis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박철휘 강재현 나유진 박준영 심첨첨 이다희
_SLIDE_2_
목차
선정배경
산업분석
기업분석-CGV-롯데시네마
4. present condition분석 -시長點유율 -기업인지도, 선호도
5. 이슈도출6. marketing 전략(strategy)안 -SWOT,4P,STP -홍보 방안(方案)
_SLIDE_3_
선정배경
여가시간 증가
영화산업의
급격한 성장
멀티플렉스 산업의 서비스 경쟁
_SLIDE_4_
산업분석
▷영화 산업의 생산 과정 및 구조
_SLIDE_5_
5
Before
제작 및 투자 그리고 배급과 상영이
각각 독립된 형태로 이루어짐
After 수직계열화와 결합화
-제작 및 투자, 배급, 상영이
대기업(대형자본)에 의해서 통합되어
한번에 이루어짐
=` 거래비용 절감, 스크린 배분 우위
산업분석
투자
_SLIDE_6_
산업분석
영화 산업의 present condition
- 연간 관객수(2xxx년 기준)
1억 5,959만 명(+8.7%)
1인당 영화 관람횟수 3.15회
- 국내 극장 present condition(2xxx년 기준)
멀티 플렉스는 전체 스크린 82.2%
전체 관객 수의 98.1%를 차지
- 극장 및 스크린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였으나 최근에는 정체
영화 산업의 경쟁 포화 상태
_SLIDE_7_
산업분석
_SLIDE_8_
산업분석
_SLIDE_9_
산업분석
_SLIDE_10_
기업분석
CGV
96년 CJ그룹에서 엔터테인먼트
멀티사업부의 극장사업팀으로 처음
국내 최초 멀티플렉스 극장 도입
전국 체인화 시대 선도
_SLIDE_11_
기업분석
CGV
_SLIDE_12_
기업분석
LOTTE CINEMA
순수국내자본과 기술로 설립
국내 최고의 멀티플렉스
체인 구축 비전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 경영
시스템을 구축한 기업으로 선정
…(skip)
CGV와 롯데시네마의 기업소개와 상황analysis 및 마케팅 전술analysis






순서
CGV와 롯데시네마의 기업소개와 현황분석 및 마케팅 전략분석 , CGV와 롯데시네마의 기업소개와 현황분석 및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CGV와 롯데시네마 기업소개와 마케팅 전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