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의 성공 경영strategy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2 04:47
본문
Download : 옥션경영.ppt
3. 오픈마켓의 특징
② 등록수수료 무료 혜택
- Mall in mall 방식의 옥션 스토어 운영
2. 오픈마켓의 실태
- 2004년 하반기 전자상거래업계 최초 거래액 1조원 달성
- foundation자를 위한 판매자교육
- (2) G마켓
- 2003년 10월 회사명 변경 후 급성장
옥션의 성공 경영strategy 마케팅
- 성공요인
- 2001년 2월 eBay에 인수
온라인쇼핑몰 마케팅분석 인터넷쇼핑 G마켓의 오픈마켓
- 2004년 12월 말 누적거래액 2,300억
13. 옥션의 경쟁사 분석
8. 옥션의 성공요인 분석
순서
온라인쇼핑몰 마케팅分析(분석) Internet쇼핑 G마켓의 오픈마켓 / (경영)
10. 옥션의 CRM 마케팅 전략
- 1998년 4월 국내최초 경매사이트로 스타트
온라인쇼핑몰 마케팅분석 인터넷쇼핑 G마켓의 오픈마켓 / (경영)
④ 다양한 판매서비스 (가격흥정서비스)
15. 옥션의 problem(문제점) 및 향후 전략 오픈마켓의 대표적인 업태(1) 옥션
- 2000년 구스닥이란 회사명으로 출발
5. Online Marketplace
6. Business model
7. 온라인(online) 쇼핑環境(환경) 분석
① 가격 경쟁력
9. 옥션의 자사 분석
12. 옥션의 마케팅 믹스 분석
오픈마켓의 대표적인 업태
1. 오픈마켓의 definition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③ 판매자 미니숍 운영
설명
4. 옥션의 기업연혁
11. 옥션의 SWOT 분석
14. G마켓의 강세
Download : 옥션경영.ppt( 2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