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맥주와 진로,화이트 주류시장,진로 마케팅instance(사례),국내 맥주 산업,하이트 VS OB맥주,소주와 맥주 시장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3 16:22
본문
_SLIDE_1_
HITEJINRO
Beyond the best
_SLIDE_2_
INTRODUCTION
회사 introduction
맥주시장 現況(현황)
_SLIDE_3_
2xxx년 9월 1일 국내 최대 주류기업으로 formula 출범
맥주와 소주 분야 국내 1위 기업간의 통합
1933년 설립된 하이트맥주는 80년,
1924년 설립된 진로는 89년의 history(역사)
국내 주류기업 중 가장 오랜 history(역사) 를 갖고 있는 하이트맥주와 진로가 단일회사로 통합
회사 introduction
_SLIDE_4_
맥주시장 現況(현황)
1930/1960
`` 국내 맥주 산업의 처음 과 전쟁의 서막
1970/1980
`` 동양맥주의 승리, 2차 맥주대전
1990/2xxx
`` 조선맥주의 반격, 3차 맥주대전
After 2xxx
`` 치열해지는 경쟁
_SLIDE_5_
맥주시장 現況(현황)
현재 맥주시장 하이트와 OB의 시advantage(장점) 유율 경쟁
_SLIDE_6_
5 FORCES about HITE
잠재적 경쟁자
기존 경쟁자
구매자 교섭력
공급자 교섭력
대체품의 위협
_SLIDE_7_
1 잠재적 경쟁자
신생 중소업체들도 대기업과 같은
72%의 주세 적용
지난 4월, 홍종학 국회의원의 주세법 개정안 발의(중소기업 상생 및 맥주산업 발전 도모)
“높은 진입장벽”
5 FORCES MODEL
_SLIDE_8_
2 기존 경쟁자
하이트 VS OB맥주
5 FORCES MODEL
_SLIDE_9_
2 기존 경쟁자
하이트 VS 수입맥주
5 FORCES MODEL
_SLIDE_10_
3 구매자 교섭력
주로 고객의 선호에 따라 매출이 결정되므로 수요자의 교섭력은 높음
4 공급자 교섭력
원료(보리)의 대부분을 현지 시장 여러 곳에서 직접적으로 수입이 가능하므로 공급자 교섭력은 낮음
5 FORCES MODEL
_SLIDE_11_
5 대체품의 위협
(1) 소주
소주와 맥주의 관계 : 대체재 VS 보완재
공정위는 …(skip)






하이트맥주와 진로,화이트 주류시장,진로 마케팅사례,국내 맥주 산업,하이트 VS OB맥주,소주와 맥주 시장점유율,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하이트맥주와 진로,화이트 주류시장,진로 마케팅사례,국내 맥주 산업,하이트 VS OB맥주,소주와 맥주 시장점유율,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하이트맥주와 진로 화이트 주류시장 진로 마케팅사례 국내 맥주 산업 하이트 VS OB맥주 소주와 맥주 시장점유율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하이트맥주와 진로,화이트 주류시장,진로 마케팅instance(사례),국내 맥주 산업,하이트 VS OB맥주,소주와 맥주 시장점(長點)유율,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swot,stp,4p
Download : 하이트맥주와 진로,화이트 주류시장,진로 마케팅사례,국내 맥주 산업,하이트 VS OB맥주,소주와 맥주 시장점유율,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7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하이트맥주와 진로,화이트 주류시장,진로 마케팅instance(사례),국내 맥주 산업,하이트 VS OB맥주,소주와 맥주 시장점(長點)유율,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swot,stp,4p
설명
하이트맥주와,진로,화이트,주류시장,진로,마케팅사례,국내,맥주,산업,하이트,VS,OB맥주,소주와,맥주,시장점유율,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