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메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26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0 06:10
본문
Download : 스피드메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6 26 .pptx






스피드메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26 26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스피드메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6 26 , 스피드메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6 26 경영경제레포트 , 스피드메이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스피드메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26 26
스피드메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1
_SLIDE_2_
Company information & history
Company 4p
Company swot
Company differentiated service
Competitor
Problem & solution
Market & consumer analysis
Issu
contents
2
1
_SLIDE_3_
1. COMPANY ANALYSIS
3
2
_SLIDE_4_
1. COMPANY INFORMATION & HISTORY
정비 500호점 개점
2001년 한국능률협회 주관
marketing 서비스부분 [베스트 명품상]
2007까지 브랜드 파워 1위 5년연속 수상
2009 marketing 대상 2년 연속 수상
출처: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
4
3
_SLIDE_5_
2. COMPANY 4P
5
4
_SLIDE_6_
?
차에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동차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Total Car Care Service”로 접근
신차에서부터 폐차까지
자동차의 라이프사이클에 맞춘
Car Life Total Service 제공
6
5
_SLIDE_7_
가격 표준화 정책(소모품 간편계산기)
정비이력을 체계화
각 부품 및 기능에 대한 정비가격을
합리적인 선에서 표준화
각 점포에 고객 대기실을 설치
→ 고객 만족도도 높임
자체부품개발
→ 원가구조 개선
기존 정비업체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갖고 있던 정비가격에 대한 불신과 불만→친절한 서비스로 인식전환
7
6
_SLIDE_8_
프랜차이즈
? 철저한 운영자 교육?
현대유비스와 유통망 공유
? 개발, 생산시설 확보
이마트와의 수평적 통합
? 쇼핑시간을 활용한 차량 정비
중국(China)시장 진출
? 상해59개, 천진8개
8
7
_SLIDE_9_…(생략(省略))
Download : 스피드메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6 26 .pptx( 18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