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순환학습모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3 19:42
본문
Download : 12. 순환학습모형.hwp
② 교사 : 학생들의 오concept(개념) 수정 & 과학적 concept(개념) 제시
순서
2) 탐색
3) 說明(설명)
④ 협동학습⋅모둠학습
③ 추가data(資料)제시
레포트/사범교육
③ 학생 발표 → 비판적 경청 → 해답 유도 질문
Download : 12. 순환학습모형.hwp( 61 )
설명
③ 무엇을 공부할 것인지 제시
② 선행지식과 학습내용을 관련시킴
로슨,순환학습,모형,5E모형,7E모형,개입,탐색,설명,정교화,평가,탐색,용어도입,개념적용,사범교육,레포트
없음
1) 개입
① 학생들의 호기심 유발(질문형태로 제시)
② 선행지식과 학습내용을 관련시킴
③ 무엇을 공부할 것인지 제시
2) 탐색
① reference(자료)제시
② 학생들 → 觀察⋅탐구
③ 추가reference(자료)제시
④ 협동학습⋅모둠학습
⑤ 학생들의 상호작용을 觀察⋅주시(조언자로서의 역할)
3) 설명(說明)
① …(To be continued )
① 觀察(관찰) 한 내용 → 학생들이 說明(설명) 하는 단계
1) 개입
⑤ 학생들의 상호작용을 觀察(관찰) ⋅주시(조언자로서의 역할)
① data(資料)제시
1) 개입 ① 학생들의 호기심 유발(질문형태로 제시) ② 선행지식과 학습내용을 관련시킴 ③ 무엇을 공부할 것인지 제시 2) 탐색 ① 자료제시 ② 학생들 → 관찰⋅탐구 ③ 추가자료제시 ④ 협동학습⋅모둠학습 ⑤ 학생들의 상호작용을 관찰⋅주시(조언자로서의 역할) 3) 설명 ① 관찰한 내용 → 학생들이 설명하는 단계 ② 교사 : 학생들의 오개념 수정 & 과학적 개념 제시 ③ 학생 발표 → 비판적 경청 → 해답 유도 질문 , 12. 순환학습모형사범교육레포트 , 로슨 순환학습 모형 5E모형 7E모형 개입 탐색 설명 정교화 평가 탐색 용어도입 개념적용
12. 순환학습모형
② 학생들 → 觀察(관찰) ⋅탐구
① 학생들의 호기심 유발(질문형태로 제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