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잘큐의 기존 광고 문제점,environmentanalysis(분석) ,광고컨셉 및 improvement된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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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21 0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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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지도 말고
펜잘큐
더 이상 참지 말고 드세요
아프지 말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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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프지 말고
참지도 말고
01 기존광고 결점
02 環境(환경)analysis
03 목표(目標)설정
04 광고 컨셉
05 광고 실행결정
Contents 목차
06 改善된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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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존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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펜잘 큐!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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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광고의 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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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나친 광고지출비 증가로 인한 종근당 전체의 영업이익 부진
두통의 의학적 원인(原因)을 간과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는 것보다 스타marketing 을 고집
상황적 적합성
일관된 슬로건의 부재
발견된 많은 결점들!!!
1.1 기존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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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環境(환경)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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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표적 청중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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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40대 여성층이 타켓층
광고계의 블루칩인 아이돌 그룹, JYJ의 깨끗한 이미지와 여성 팬들에서의 인기가 광고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하여 선정.
광고 컨셉 역시 부드럽고 밝은 이미지, 사랑스러운 멘트가 포함됨.
통증이 있는 누구나!
그러나 10-40대 여성들을 진통제의 타겟층으로 삼기에는 범위가 너무 좁음.
진통제의 주된 效果 범위인 두통, 치통, 생리통 중 두통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유발될 수 있는 복합적인 통증.
표적 청중의 확대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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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자사analysis- SWOT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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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점
약점
기회
위협
效果가 빠름
비교적 안전한 ingredient
8~15세까지의 靑少年도 섭취가능
불명확한 브랜드 이미지
잘못된 광고전략(戰略) 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제품속성편익 인식부족
게보린의 ingredient논란
특정한 브랜드 이미지가 없어 變化(변화)에 대한 수용성이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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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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