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꼬꼬면 시advantage(장점) 유율 증대및 재포지셔닝위한 마케팅조사 분석 (면접,설문조사 reference(자료)포함) > seminar6 | seminar.co.kr report

꼬꼬면 시advantage(장점) 유율 증대및 재포지셔닝위한 마케팅조사 분석 (면접,설문조사 reference(자료)포함) > seminar6

본문 바로가기

seminar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꼬꼬면 시advantage(장점) 유율 증대및 재포지셔닝위한 마케팅조사 분석 (면접,설문조사 reference(자료)포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5 14:20

본문




Download : 꼬꼬면 시장점유율 증대및 재포지셔닝위한 마케팅조사 분석 (면접,설문조사 자료포함).doc




KBS2의 `남자의 자격` program에서 `라면의 달인 편` 방송에 처음 등장한 꼬꼬면은 출시 이전부터 이미 먹고 싶은 제품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순서




설명

꼬꼬면 시advantage(장점) 유율 증대및 재포지셔닝위한 마케팅조사 분석 (면접,설문조사 reference(자료)포함)
꼬꼬면,시장점유율,증대,재포지셔닝위한,마케팅,면접,설문,자료포함,영업마케팅,자기소개





꼬꼬면

marketing 조사 보고서 -목차-

[1]조사과정보고: 서론

1. 브랜드 개요
1) 꼬꼬면 탄생~출시직후
2) 시장 이슈(경쟁 심화/꼬꼬면의 매출 하락)
a. 라면 시장 경쟁 심화
b. 꼬꼬면 매출 하락세
3) 라면 시장 分析: 거시적 環境(환경) 分析
a. Porters Diamond Model
b. 5 forces Model
4) 라면 시장 分析: 기업 내부 分析
a. 꼬꼬면 SWOT分析
2. 꼬꼬면 problem(문제점) 파악
3. 꼬꼬면의 촉진전략(戰略)
1)출시 초기
a.市民 참여형 marketing , 소통 marketing 의 效果
2)최근의 근황
4. 꼬꼬면 marketing 조사 목적
5. 꼬꼬면 브랜드의 의사결정문제, 조사문제 제시

[2]조사과정보고: 면접
1. 면접조사 가이드 라인
2. 확정된 原因변수, 결과변수.

[3]分析
1. 조사의 결과
① 빈도分析
② 신뢰도分析
③ 요인分析
④ 회귀分析

[4]分析기반전략(戰略)
1. 分析기반 전략(戰略) : 전략(戰略) 수단의 ...


꼬꼬면

marketing 조사 보고서 -목차-

[1]조사과정보고: 서론

1. 브랜드 개요
1) 꼬꼬면 탄생~출시직후
2) 시장 이슈(경쟁 심화/꼬꼬면의 매출 하락)
a. 라면 시장 경쟁 심화
b. 꼬꼬면 매출 하락세
3) 라면 시장 分析: 거시적 環境(환경) 分析
a. Porter’s Diamond Model
b. 5 forces Model
4) 라면 시장 分析: 기업 내부 分析
a. 꼬꼬면 SWOT分析
2. 꼬꼬면 problem(문제점) 파악
3. 꼬꼬면의 촉진전략(戰略)
1)출시 초기
a.市民 참여형 marketing , 소통 marketing 의 效果
2)최근의 근황
4. 꼬꼬면 marketing 조사 목적
5. 꼬꼬면 브랜드의 의사결정문제, 조사문제 제시

[2]조사과정보고: 면접
1. 면접조사 가이드 라인
2. 확정된 原因변수, 결과변수.

[3]分析
1. 조사의 결과
① 빈도分析
② 신뢰도分析
③ 요인分析
④ 회귀分析

[4]分析기반전략(戰略)
1. 分析기반 전략(戰略) : 전략(戰略) 수단의 개발 - 본원적 전략(戰略)
2. 제품 수명주기와 PPM에 따른 전략(戰略)
3. 전략(戰略) 기반 기대效果

[5]Reference List

[6]설문지/면접스크립트

[1]조사과정보고: 서론
1. 꼬고면 브랜드개요 1)꼬꼬면 탄생~출시직후 2)시장 이슈 3)라면 시장 分析

꼬꼬면 탄생~출시직후
꼬꼬면은 국내 라면 시장에서 `하얀국물라면`이란 시장을 새로이 개척하는데 시발점이 된 라면이다.
`라면요리대회에서 인정받은 담백하고 칼칼한 그 맛`이라는 선전 문구와 함께 입 소문을 타고 꼬꼬면은 출시 이후 빠르게 매출이 성장함과 동시에 서열이 분명하고 정적이었던 라면시장에 하얀 국물 신드롬을 몰고 왔다. 9월 이후 일 平均(평균) 45만개씩 생산하고 있는데도 연일 매진instance(사례)를 겪었고 판매처에서는 진열한 뒤 한 시간도 안되어 품절되는 것도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꼬꼬면 시장점유율 증대및 재포지셔닝위한 마케팅조사 분석 (면접,설문조사 자료포함).doc( 71 )






꼬꼬면%20시장점유율%20증대및%20재포지셔닝위한%20마케팅조사%20분석%20(면접,설문조사%20자료포함)_doc_01.gif 꼬꼬면%20시장점유율%20증대및%20재포지셔닝위한%20마케팅조사%20분석%20(면접,설문조사%20자료포함)_doc_02.gif 꼬꼬면%20시장점유율%20증대및%20재포지셔닝위한%20마케팅조사%20분석%20(면접,설문조사%20자료포함)_doc_03.gif 꼬꼬면%20시장점유율%20증대및%20재포지셔닝위한%20마케팅조사%20분석%20(면접,설문조사%20자료포함)_doc_04.gif 꼬꼬면%20시장점유율%20증대및%20재포지셔닝위한%20마케팅조사%20분석%20(면접,설문조사%20자료포함)_doc_05.gif 꼬꼬면%20시장점유율%20증대및%20재포지셔닝위한%20마케팅조사%20분석%20(면접,설문조사%20자료포함)_doc_06.gif
자기소개/영업마케팅

꼬꼬면 시advantage(장점) 유율 증대및 재포지셔닝위한 마케팅조사 분석 (면접,설문조사 reference(자료)포함)


꼬꼬면 시장점유율 증대및 재포지셔닝위한 마케팅조사 분석 (면접,설문조사 자료포함) , 꼬꼬면 시장점유율 증대및 재포지셔닝위한 마케팅조사 분석 (면접,설문조사 자료포함)영업마케팅자기소개 , 꼬꼬면 시장점유율 증대 재포지셔닝위한 마케팅 면접 설문 자료포함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