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4 02:44
본문
Download :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ppt
연간 4,600여개의 일…(To be continued )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 ,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기타사업계획 ,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
다.
설명
순서
Download :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ppt( 49 )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
기업관점Entertainment,Marketing,전략,기타,사업계획






사업계획/기타
Question 1. 현재 유행하는 트랜드와 향후 유망한 트랜드 2. Entertainment 산업의 잠재적인 성장가치 3. 산업적 Marketing 전술의 차이 4. Entertainment Marketing 전술의 실제적인 效果(효과) 5. Entertainment 산업의 진출가능성 및 진출 방법 기업관점 Entertainment Marketing Conclusion Case Study Entertainment Marketing Strategy Why Entertainment 2 1 3 4 Contents Question 5 Why Entertainment 등장배경 성 장 배 경 세계 2차 대전촉발 마샬플랜, 유럽플랜, 재팬플랜 여성활동과 경제적 자유 노동시간 단축과 소득증가 인구의 증가 IT Innovation 사회학적 혁명 영상매체의...
기업관점
Entertainment Marketing
Conclusion
Case Study
Entertainment Marketing Strategy
Why Entertainment?
2
1
3
4
Contents
Question
5
Why Entertainment ?
등장배경
성 장 배 경
세계 2차 대전촉발
마샬플랜, 유럽플랜, 재팬플랜
여성활동과 경제적 자유
노동시간 단축과 소득증가
인구의 증가
IT Innovation
사회학적 혁명
영상매체의 발달(TV, 누리망 )
넘치는 돈과 고용, 인구, 시간
Cable, Network TV, HDTV
홈미디어 플레이어
위성, 모바일 기술
스타의 탄생
태극기 휘날리며, 실미도 : 1,000만 관객 동원
안재욱, Baby-box : 한류열풍
Why Entertainment ?
Entertainment 란?
文化(문화)산업을 생산하여 유통시킴으로써 효익을 발생시키는 모든 행위 또는 산업
Marketing 이란?
Market + ing : Human, 곧 고객의 마음속에 變化(변화)를 일으켜 소비를 촉진시키는 행위
Entertainment Marketing
Why Entertainment ?
Entertainment Marketing의 사회적 의의
Entertainment
정치
경제
기술
사회
한류 열풍
시장개방, FTA
‘한국은 몰라도 안재욱은 안다’
하나의 외교적 수단이 됨
태극기 휘날리며, 실미도 : 1,000만 관객
2005년 1조 2천억달러(전세계)
사회적 트랜드 형성
주 5일제
싱글족과 가족주의
소득 2만불 시대
누리망 , 모바일 기술개발
위성, HDTV
홈 씨어터
싸이월드 미니홈피
文化(문화)가 경제를 견인하고 엔터테인먼트가 소비를 주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