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서비스마케팅 삼성서울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19 19 > seminar6 | seminar.co.kr report

서비스마케팅 삼성서울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19 19 > seminar6

본문 바로가기

seminar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비스마케팅 삼성서울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3 11:28

본문




Download : 서비스마케팅 삼성서울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pptx




서비스마케팅 삼성서울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19 19


Download : 서비스마케팅 삼성서울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pptx( 34 )





순서




_SLIDE_1_

삼성서울병원을 통해 본 병원이 나아가야 할 서비스방향

_SLIDE_2_






> 삼성서울병원의 核心(핵심)戰略
삼성서울병원紹介(소개)









서비스산업특징
> 무형성, 소멸성, 이질성, 동시성
삼성서울병원analysis
> 공감성, 응답성, 신뢰성, 확신성, 유형성
결론 및 시사점
> 결론 및 제언

Contents

_SLIDE_3_

1994년 개원

국내 최초로 의료계에 서비스라는 槪念 도입? 환자를 고객으로 인식하여 15년의 짧은 역사(歷史)에도 불구하고 한국 의료계를 선도함.

암센터, 심장혈관센터, 장기이식센터 등 characteristic(특성)화 센터와 100여 개의
특수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 전문 의료 기관으로 성장

현재 삼성 서울 병원의 중 단기 future 를 위한 계획? Vision 2015? 국내 의료 시장 뿐 아니라 국제 의료 시장에서 글로벌 선도 병원으로 발전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

삼성서울병원 紹介(소개)

_SLIDE_4_

서비스 산업의 특징


소멸성


이질성


동시성


무형성

소비자의 측정(measurement)이 힘듦
서비스 품질의 변이성
생산과 소비가 동시
재고저장, 현장에서 소멸
물리적 環境(환경)을 통한 유형화

매뉴얼화, 시스템화 노력

서비스 접점에서
서비스품질 관리

수요조절, 공실관리 노력

_SLIDE_5_

두 요소theory 을 통한
서비스품질 analysis
_SLIDE_6_
신뢰성, 응답성

불만족 요인

공감성

만족 요인

확신성, 유형성

보조 요인

_SLIDE_7_

환자가 자신의 예약시간에
왔음에도 필요 이상을 기다리는 경우가 많다
진료접수 프로세스의 병목현상

예약 체제 program 미흡에 따른 문제
내방 고객 대기시간 관리
신뢰성(약속이행) Reliability
_SLIDE_8_

온-라인 진료예약
? 원하는 진료일정을 직접 선…(To be continued )


서비스마케팅 삼성서울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19 19
서비스마케팅 삼성서울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 서비스마케팅 삼성서울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마케팅 삼성서울병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서비스마케팅,삼성서울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20삼성서울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9%20%2019%20_pptx_01.gif 서비스마케팅%20삼성서울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9%20%2019%20_pptx_02.gif 서비스마케팅%20삼성서울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9%20%2019%20_pptx_03.gif 서비스마케팅%20삼성서울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9%20%2019%20_pptx_04.gif 서비스마케팅%20삼성서울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9%20%2019%20_pptx_05.gif 서비스마케팅%20삼성서울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9%20%2019%20_pptx_06.gif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