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BBQ) 기업introduce 및 history(역사) 와 특징introduce, 비교分析,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07 01:13
본문
Download : 비비큐(BBQ) 기업소개 및 역사와.hwp
다국적 패스트푸드 브랜드와 비교해도 점포 수와 매출 규모에서 절대 뒤지지 않는 저력을 보이며 토종 프랜차이즈 대표주자로 자리잡았다.
結論
비비큐(BBQ) 기업소개,비비큐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비비큐
Download : 비비큐(BBQ) 기업소개 및 역사와.hwp( 66 )
비비큐(BBQ) 기업introduce 및 history(역사) 와 특징introduce, 비교分析,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책략, 마케팅책략, STP책략, SWOT分析, 4P책략, 改善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
비비큐는 처음부터 철저히 골목 상권을 공략한 것이 급성장의 비결이다.
현재 국내 치킨업체 매출 1위,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유통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및 자체 연구소, 교육장 완비를 통한 치킨대학 설립 등 자타가 공인하는 국내 최고의 치킨전문업체로 확고히 자리잡았다.
업계 최초로 경영협의위원회를 개최해 가맹점 운영에 관한 주요 정책을 협의하고 가맹점주의 opinion(의견) 및 아이디어를 경영정책에 최대한 반영하도록 노력하고 있다아
다.
비비큐는 ‘규모는 소형점이지만 맛과 서비스는 대형점’ 수준이라는 판촉전력을 갖고 시장을 공략했다. 치킨 유통 characteristic(특성)상 소형점을 통한 매출이 90%를 차지하고 있다는 사실에 착안한 것.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서론 BBQ의 선정동기 본론 1. BBQ의 자사 분석 1) BBQ란? 2) BBQ의 경영이념 2. BBQ의 SWOT 분석. 3. BBQ의 STP. 4. BBQ의 4P 분석. 결론
제너시스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이 올바로 구현됨으로써 얻은 국내 활동의 성과를 국제 무대로 확대하여 국가 경쟁력 제고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BBQ의 선정동기
%20%EA%B8%B0%EC%97%85%EC%86%8C%EA%B0%9C%20%EB%B0%8F%20%EC%97%AD%EC%82%AC%EC%99%80-1141_01_.jpg)
%20%EA%B8%B0%EC%97%85%EC%86%8C%EA%B0%9C%20%EB%B0%8F%20%EC%97%AD%EC%82%AC%EC%99%80-1141_02_.jpg)
%20%EA%B8%B0%EC%97%85%EC%86%8C%EA%B0%9C%20%EB%B0%8F%20%EC%97%AD%EC%82%AC%EC%99%80-1141_03_.jpg)
%20%EA%B8%B0%EC%97%85%EC%86%8C%EA%B0%9C%20%EB%B0%8F%20%EC%97%AD%EC%82%AC%EC%99%80-1141_04_.jpg)
%20%EA%B8%B0%EC%97%85%EC%86%8C%EA%B0%9C%20%EB%B0%8F%20%EC%97%AD%EC%82%AC%EC%99%80-1141_05_.jpg)
이에 힘입어 비비큐는 설립 4년만에 가맹점 1000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고 현재 국내 최다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아
1) BBQ란?
3. BBQ의 STP.
서론
설명
또한 비비큐는 투명한 경영과 공정한 의사결정을 위해 1000여명에 달하는 가맹점주를 모두 사외이사로 모셔 가맹점주들이 직접 경영에 참여할 수 있는 길을 열어놓고 있다아
2003년 3월 26일, 제너시스는 china 최대 민영기업인 ‘희망그룹’과 china BBQ합자법인 ‘상해BBQ유한공사를’ 설립함으로써 본격적으로 세계시장 진출을 꾀하고 있다아
본론
BBQ는 우리나라 프랜차이즈 산업의 기념비적인 브랜드다.
2) BBQ의 경영이념
2. BBQ의 SWOT 分析.
맛과 품질, 인지도에서 반석에 올라선 비비큐는 여세를 몰아 해외시장에 본격 나서 이미 china에 이어 시장조사를 마치고 4~5개국의 해외점포를 개설할 계획이다.
4. BBQ의 4P 分析.
1. BBQ의 자사 分析
순서
비비큐는 지난95년 자본금 5000만원으로 설립돼 1년만에 가맹점 200호점을 돌파하는 초고속 성장으로 업계의 주목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