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용교육에서의 수행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0 10:01
본문
Download : 무용교육에서의 수행평가.ppt
을 통하여 학습자의 신체적 발달뿐만 아니라, 지적발달, 사회· 정서적
발달을 도모하는데 있다. 그러므로 창의적인 신체활동
무용교육에서의 수행평가 무용교육에서의 수행평가 무용교육에서의 수행평가 무용교육에서의 수행평가 무용교육에서의 수행평가
그러나 Hayes의 무용평가의 미학적 원칙, Tuner의 무용평가의 원리,
·옛날엔 교사의 주도하에 이루어져서 학생들의 개인적인 취향이나 의





있어서 아쉬움이 있다.
작품의 창작능력 평가기준표 등은 결과에 대한 평가요소만을 제시하고
지는 무시 당하였지만, 최근 인지심리학자들을 중심으로 이 학습에 비
취될 때까지의 과정(process)을 말한다.
-무용학습의 궁극적인 목적
판이 일어나고 있다.
·옛날엔 교사의 주도하에 이루어져서 학생들의 개인적인 취향이나 의
.
무용교육에서의 수행평가
순서
.
.
레포트 > 교육계열
무용교육에서의 수행평가
무용교육에서의 수행평가
있어서 아쉬움이 있다.
-학습 : 객관적인 지식이나 정보를 단계적으로 축적해 가는 과정.
Download : 무용교육에서의 수행평가.ppt( 23 )
-학습 : 객관적인 지식이나 정보를 단계적으로 축적해 가는 과정.
-무용교육에서의 무용은 성취된 무용을 뜻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성
무용교육에서의 수행평가
취될 때까지의 과정(process)을 말한다.
그러나 Hayes의 무용평가의 미학적 원칙, Tuner의 무용평가의 원리,
Smith의 무용평가요소, 이희선의 즉흥적 표현의 평가표, 김화숙의 무용
-학습자 : 지식이나 정보, formula(공식) 등을 가장 많이 기억하고 재생산할 수
있는 사람을 의미.
지는 무시 당하였지만, 최근 인지심리학자들을 중심으로 이 학습에 비
설명
다.
무용교육에서의 수행평가
-무용교육에서의 무용은 성취된 무용을 뜻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성
-무용학습의 궁극적인 목적
Smith의 무용평가요소, 이희선의 즉흥적 표현의 평가표, 김화숙의 무용
을 통하여 학습자의 신체적 발달뿐만 아니라, 지적발달, 사회· 정서적
있는 사람을 의미.
작품의 창작능력 평가기준표 등은 결과에 대한 평가요소만을 제시하고
발달을 도모하는데 있다. 그러므로 창의적인 신체활동
무용교육에서의 수행평가
무용교육에서의 수행평가
무용교육에서의 수행평가
-학습자 : 지식이나 정보, formula(공식) 등을 가장 많이 기억하고 재생산할 수
판이 일어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