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사회복지행정의(定義) 이해 - 서비스의 질 관리 > seminar6 | seminar.co.kr report

사회복지행정의(定義) 이해 - 서비스의 질 관리 > seminar6

본문 바로가기

seminar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회복지행정의(定義) 이해 - 서비스의 질 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3 20:46

본문




Download : 사회복지행정의 이해 - 서비스의 질.pptx





사회복지행정의 이해 - 서비스의 질 관리 사회복지행정의 이해 - 서비스의 질 관리 사회복지행정의 이해 - 서비스의 질 관리
사회복지행정의 이해 - 서비스의 질-1353_01_.jpg 사회복지행정의 이해 - 서비스의 질-1353_02_.jpg 사회복지행정의 이해 - 서비스의 질-1353_03_.jpg 사회복지행정의 이해 - 서비스의 질-1353_04_.jpg 사회복지행정의 이해 - 서비스의 질-1353_05_.jpg


사회복지행정의 이해 - 서비스의 질 관리

순서

Download : 사회복지행정의 이해 - 서비스의 질.pptx( 63 )



.
사회복지행정의(定義) 이해 - 서비스의 질 관리








사회복지행정의(定義) 이해 - 서비스의 질 관리
.
사회복지행definition 이해 - 서비스의 질 관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사회복지행정의(定義) 이해 - 서비스의 질 관리
설명
사회복지행정의(定義) 이해 - 서비스의 질 관리
.





사회복지조직은 일차적으로 클라이언트에게 상담, 치료, 교육, 재활, 보호 정보 제공, 의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의 이용자가 서비스에 대해 느끼는 만족의 정도를 서비스의 질이라고 할 수 있고, 따라서 서비스 이용자가 기대하는 바를 충족시켜 주거나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였다면 서비스의 질이 높다고 할 수 있다 일반적인 상품(재화)을 판매하는 것보다 서비스의 제공은 그 질관리가 매우 어렵고도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서비스(service)란 상대방에게 무형적이고 소유권의 이전이 없는 어떤 효용을 제공하는 행위를 말한다. 서비스의 이용자가 서비스에 대해 느끼는 만족의 정도를 서비스의 질이라고 할 수 있고, 따라서 서비스 이용자가 기대하는 바를 충족시켜 주거나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였다면 서비스의 질이 높다고 할 수 있다 일반적인 상품(재화)을 판매하는 것보다 서비스의 제공은 그 질관리가 매우 어렵고도 중요하다. 만일 사회복지기관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 이용자 중도 탈락자가 발생하거나 만족도가 낮다면 서비스의 질을 의심해 보아야 할 것이다. 만일 사회복지기관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 이용자 중도 탈락자가 발생하거나 만족도가 낮다면 서비스의 질을 의심해 보아야 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서비스(service)란 상대방에게 무형적이고 소유권의 이전이 없는 어떤 효용을 제공하는 행위를 말한다.
다. 사회복지조직은 일차적으로 클라이언트에게 상담, 치료, 교육, 재활, 보호 정보 제공, 의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