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new] [ 요약 ]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2 > seminar6 | seminar.co.kr report

[new] [ 요약 ]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2 > seminar6

본문 바로가기

seminar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new] [ 요약 ]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2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8 00:51

본문




Download : [요약]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doc




list_blank_.png,

순서

Download : [요약]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doc( 36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저자명 Fred C. Poppe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저자명 Fred C. Poppe ...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설명

[ 요약 ]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2




이 책은 저자 프레드 포프(Fred C. Poppe)가 지난 30여 년간 광고회사에서 근무해 오면서 터득한 최소한의 노력을 들여 고객을 유지할 수 있는 개인적이고도 은밀한 고객관리 방법을 50가지로 서술하였다. 1. 고객의 제품에 대해 완벽하게 파악하라.2. 고객 자신과 그 경쟁자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라.3. 당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라4. 지속적인 접촉을 가져라.5. 가능한 많이 접촉하라.6. 고객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책들을 읽어라.7. 당신의 성격이 이 일에 맞지 않는다면 아예 다른 일들을 챙겨 주어라.8. 개인적인 기념일들을 챙겨
...



다.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저자명 Fred C. Poppe ...
요약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2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