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 요약 ]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2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8 00:51
본문
Download : [요약]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doc

순서
Download : [요약]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doc( 36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저자명 Fred C. Poppe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저자명 Fred C. Poppe ...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설명
[ 요약 ]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2
이 책은 저자 프레드 포프(Fred C. Poppe)가 지난 30여 년간 광고회사에서 근무해 오면서 터득한 최소한의 노력을 들여 고객을 유지할 수 있는 개인적이고도 은밀한 고객관리 방법을 50가지로 서술하였다. 1. 고객의 제품에 대해 완벽하게 파악하라.2. 고객 자신과 그 경쟁자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라.3. 당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라4. 지속적인 접촉을 가져라.5. 가능한 많이 접촉하라.6. 고객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책들을 읽어라.7. 당신의 성격이 이 일에 맞지 않는다면 아예 다른 일들을 챙겨 주어라.8. 개인적인 기념일들을 챙겨
...
다.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저자명 Fred C. Poppe ...
요약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2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