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포지셔닝을 통한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 의 성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9 18:47
본문
Download : 제품 리포지셔닝을 통한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 의 성공전략.pptx
제품 리포지셔닝을 통한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 의 성공전략 , 제품 리포지셔닝을 통한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 의 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제품 리포지셔닝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 성공전략
제품 리포지셔닝을 통한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 의 성공戰略
_SLIDE_1_
제품 리포지셔닝을 통한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 의 성공책략
_SLIDE_2_
목 차
environmentanalysis
하기스 매직팬티 리포지셔닝
하기스 매직팬티의 marketing 책략
하기스 매직팬티 리포지셔닝 - 확장책략
요약정리(arrangement)
O&A
PRESENTATION
_SLIDE_3_
1.환 경 분 석
_SLIDE_4_
PRESENTATION
1.개발 배경
일자형 기저귀
완전
기저귀
기저귀 산업시장
1-1. 개발 배경
레드 오션
_SLIDE_5_
PRESENTATION
1.개발 배경
1-2. 풀업스 개발
1) 개발배경
- 성숙기에 들어선 위생 종이 기저귀 시장이 더 이상 성장이 불가능.
2) 시장기회
- 팬티형 기저귀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하고 제품군의 다양화를 계획.
- 종이 기저귀보다 40% 비싼 가격에도 미국, 유럽에서 성공을 거두었기에
성공을 확신함.(시장...
_SLIDE_1_
제품 리포지셔닝을 통한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 의 성공책략
_SLIDE_2_
목 차
environmentanalysis
하기스 매직팬티 리포지셔닝
하기스 매직팬티의 marketing 책략
하기스 매직팬티 리포지셔닝 - 확장책략
요약정리(arrangement)
O&A
PRESENTATION
_SLIDE_3_
1.환 경 분 석
_SLIDE_4_
PRESENTATION
1.개발 배경
일자형 기저귀
완전
기저귀
기저귀 산업시장
1-1. 개발 배경
레드 오션
_SLIDE_5_
PRESENTATION
1.개발 배경
1-2. 풀업스 개발
1) 개발배경
- 성숙기에 들어선 위생 종이 기저귀 시장이 더 이상 성장이 불가능.
2) 시장기회
- 팬티형 기저귀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하고 제품군의 다양화를 계획.
- 종이 기저귀보다 40% 비싼 가격에도 미국, 유럽에서 성공을 거두었기에
성공을 확신함.(시長點유율 하락으로 인한 위축도 벗어날것으로 예상)
_SLIDE_6_
PRESENTATION
1.개발 배경
1-2. 풀업스 개발
3) 포지셔닝과 4p책략
- 기존 제품군 잠식을 우려하여 ‘배변연습용’이라는 컨셉으로 포지셔닝.
- product : 팬츠형 기저귀 -price : 일반기저귀 대비 40% 높게
- place : kimberly clark사에서 완제품 수입
- promotion : 샘플링, 무료제품배포, tv광고, 프린트물 제작,
5) 시장진입과 실패
- ① 기저귀 사용패턴을 고려하지 않은점. ② 신체사이즈를 고려하지 않은점.
- 그러나 새로운 시장에 진입했다는 의의.
_SLIDE_7_
PRESENTATION
1.개발 배경
1-3. 토들러 개발
1) 개발배경
- 신제품 하기스 골드 출시 후 성공.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제품 선정.
- 프리…(drop)
설명
제품 리포지셔닝을 통한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 의 성공戰略
Download : 제품 리포지셔닝을 통한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 의 성공전략.pptx( 28 )
레포트/경영경제
제품,리포지셔닝,유한킴벌리,하기스,매직팬티,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