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감상문) , book report,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7 04:31본문
Download :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hwp
하지만 네츠의 경기시 관객동원이 적음으로 인해 NBA 유명선수들(마이클 조던, 샤킬 오닐등)이 경기를 하면…(생략(省略))
설명
다. 표적시장만을 따라 가야 하는 것이다. 이런 점프marketing 을 걸치면 최악의 상황에서도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이 책은 說明(설명) 한다.
그리고 목표(goal)시장 선정시에는 매력적인 시장만 생각하는것이 아닌 성공적으로 판매할수 있는 시장을 목표(goal)로 하고 남들보다 좋은것을 찾는것보다 유일한 특징을 살려 그곳에 집중하는 戰略을 사용했다.
꼴찌 상품을 1등으로 파는 `점프 marketing ` 戰略은 단순하지만 강하다. 그리고 실제로 이 책의 저자는 이런 방법으로 NBA 농구단 뉴저지 네츠를 맡아 2년 만에 매출액 1위 구단으로 성장시켰다.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감상문) , book report,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分析(분석)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감상문) , book report,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分析(분석)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감상서평레포트 , 에스키모에게 얼음 팔아라 줄거리 요약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에스키모에게,얼음,팔아라,줄거리,요약,감상문,독후감,느낀점,나의소감,나의견해,감상서평,레포트
순서
Download :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hwp( 76 )
레포트/감상서평
Report
(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report), 讀書感想文, 느낀점, 나의소감, 나意見(의견)해 조사analysis(분석) )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를 읽고쓰기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라는 title의 다소 황당한 title의 이책은 발상의 전환과 기본에 충실한 방법으로이책의 저자인 `존 스포엘스트라`가 NBA농구팀 `뉴저지 네츠`의 단장겸 수석경영자 시절의 그의 마캐팅 성공사례(instance) 즉 `점프 마캐팅`이라는 것을 紹介해주는 책이다.
그는 경기에서 승리한다고 해서 관객 동원이 1위가 아니라는 것을 강조하며 자기 상품이 시장에 접근할 좋은advantage(장점) 을 하나라도 가지고 있을경우 나머지는 效果적이고 적극적인 marketing 으로 승부하면 성공 할수있다고 했다. 그 advantage(장점) 에 대한 대안을 찾고 집중하여서 표적시장을 선정한다. 그리고 고객을 파악하고 고객의 욕구를 세심하게 체크하며 고객과 친구가 되는 것이다.
네츠는 다른 팀들과 비교해서 좋은점은 거의 없다고 봐도 될정도로 시즌성적 관객동원이 나쁜팀이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매력적인 시장의 유혹에 넘어가면 안 된다된다.
먼저 자기 상품의 advantage(장점) 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파악한다.꼴찌 상품에도 advantage(장점) 은 하나씩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