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다양한 마케팅 전략][시장세분화와 目標(목표)시장 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 STP]★★★ > seminar5 | seminar.co.kr report

★★★[다양한 마케팅 전략][시장세분화와 目標(목표)시장 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 STP]★★★ > seminar5

본문 바로가기

semina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다양한 마케팅 전략][시장세분화와 目標(목표)시장 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 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8 23:38

본문




Download : ★★★[다양한 마케팅 전략][시장세분화와 목표시장 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 STP]★★★.pptx





Download : ★★★[다양한 마케팅 전략][시장세분화와 목표시장 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 STP]★★★.pptx( 61 )





_SLIDE_1_
시장세분화와 goal(목표) 시장 선정
discrimination화와 포지셔닝

_SLIDE_2_
시장세분화와 goal(목표) 시장 선정
discrimination화와 포지셔닝

제1절 시장세분화와 goal(목표) 시장의 선정
제2절 시장세분화 단계
제3절 goal(목표) 시장 선정
_SLIDE_3_

유 통
촉 진
서비스
제 품
가 격
key domain

goal(목표) 시장
포지셔닝
시장세분화
discrimination화
discrimination화영역
고객分析
자사分析






교재 P 300 참고
경쟁分析




_SLIDE_4_
7장 시장세분화와 goal(목표) 시장의 선정
제1절 시장세분화와 goal(목표) 시장의 선정
1. 피료썽 및 의의
시장세분화란
(Segmentation)

우리제품 혹은 경쟁제품들을 살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을 비슷한 사람들끼리 집단을 이루어 놓은 것

_SLIDE_5_
7장 시장세분화와 goal(목표) 시장의 선정
제1절 시장세분화와 goal(목표) 시장의 선정
1. 피료썽 및 의의
goal(목표) 시장 선정이란
(Targeting)

구분된 소비자집단 중에서 회사가 중점적으로
marketing 노력을 쏟아 붓고자 하는 집단을 선정하는 것

_SLIDE_6_
7장 시장세분화와 goal(목표) 시장의 선정
제1절 시장세분화와 goal(목표) 시장의 선정
1. 피료썽 및 의의
※ 시장세분화와 goal(목표) 시장 선정이유

1
소비자들이
다르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다르기 때문에

2

3
기업의 자원은
한정되어있기
때문에
집중했을 때
efficacy가 더 커지기
때문에
_SLIDE_7_
7장 시장세분화와 goal(목표) 시장의 선정
제1절 시장세분화와 goal(목표) 시장의 선정
2. 시장 세분화의 사전준비 단계

시장 세분화를 위한 결정 사항
목적에 따른
비슷함의 기준
살 가능성이
있는 사람
시장
_SLIDE_8_
7장 시장세분화와 goal(목표) 시장의 선정
제1절 시장세분화와 goal(목표) 시장의 선정
2. 시장 세분화의 사전준비 단계
제품결정
시장세분화
변수
소비자 결정

우리제품과 경쟁 …(투비컨티뉴드 )
순서
★★★[다양한 마케팅 전략][시장세분화와 目標(목표)시장 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 STP]★★★

★★★[다양한 마케팅 전략][시장세분화와 목표시장 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 STP]★★★ , ★★★[다양한 마케팅 전략][시장세분화와 목표시장 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 STP]★★★경영경제레포트 , 다양한 마케팅 전략 시장세분화와 목표시장 선정 차별화 포지셔닝 시장세분화 차별화와 STP
다양한,마케팅,전략,시장세분화와,목표시장,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ST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양한 마케팅 전략][시장세분화와 目標(목표)시장 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 STP]★★★





설명

★★★[다양한%20마케팅%20전략][시장세분화와%20%20목표시장%20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20STP]★★★_pptx_01.gif ★★★[다양한%20마케팅%20전략][시장세분화와%20%20목표시장%20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20STP]★★★_pptx_02.gif ★★★[다양한%20마케팅%20전략][시장세분화와%20%20목표시장%20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20STP]★★★_pptx_03.gif ★★★[다양한%20마케팅%20전략][시장세분화와%20%20목표시장%20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20STP]★★★_pptx_04.gif ★★★[다양한%20마케팅%20전략][시장세분화와%20%20목표시장%20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20STP]★★★_pptx_05.gif ★★★[다양한%20마케팅%20전략][시장세분화와%20%20목표시장%20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20STP]★★★_pptx_06.gif

다.
Total 18,21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