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에비앙생수 국내시장 마케팅strategy > seminar5 | seminar.co.kr report

에비앙생수 국내시장 마케팅strategy > seminar5

본문 바로가기

semina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에비앙생수 국내시장 마케팅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09 07:27

본문




Download : 에비앙생수 국내시장 마케팅전략.hwp




우리는 이러한 국내 생수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에 비하여 시장점(長點)유율이 미미한 에비앙생수의 국내 marketing 전술에 대해 논의하였다. 이미 전세계적으로 물부족 국가들이 나타나고 있고, 테러나 전쟁 등으로 인해 수돗물의 안전이 위협을 받음에 따라, 깨끗한 물, 안전하게 마실 수 있는 물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고 있따 우리나라 생수시장 역시 예외는 아니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에비앙생수 국내시장 마케팅전략.hwp( 29 )







설명
에비앙생수%20국내시장%20마케팅전략_hwp_01.gif 에비앙생수%20국내시장%20마케팅전략_hwp_02.gif 에비앙생수%20국내시장%20마케팅전략_hwp_03.gif 에비앙생수%20국내시장%20마케팅전략_hwp_04.gif 에비앙생수%20국내시장%20마케팅전략_hwp_05.gif 에비앙생수%20국내시장%20마케팅전략_hwp_06.gif



에비앙생수 국내시장 마케팅strategy




순서
에비앙 생수의 국내 시장 marketing 전술


1. 초록

2. 시장環境(환경)analysis(분석)
(1) 산업analysis(분석)
(2) 고객analysis(분석)
(3) 경쟁자analysis(분석)
(4) drawback(걸점)과 기회
(5) 계획과정에서의 가정과 제약조건
(6) 수요예측

3. 전술계획
(1) 목표(goal)
(2) 전술
(3) 프로그램(program]) (재정, 감시와 통제 포함)

4.reference 및 참고싸이트

1.초록
20세기가 석유의 시대라고 하면 21世紀는 물의 시대이다. , 에비앙생수 국내시장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에비앙생수 국내시장 마케팅전략
에비앙생수,국내시장,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에비앙생수 국내시장 마케팅strategy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우리나라 생수시장은 1995년 먹는 물 관리법 제정이후, 매년 20% 이상 지속적으로 성장해왔으며, 업계의 추정에 따르면 2004년 생수시장의 규모는 약 3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다. 하지만, 모든 고객을 타겟으로 할 수 없음으로 조사를 통해 물을 마시는 목적과 연령대에 따라 시장을 세분화하고 에비앙 생수의 타겟을 건강과 미용을 위해 물을 마시는 20-30대 여성으로 구체화하고, 에비앙이 나아가야 할 목표(goal)를 일반 생수가 아닌 기능성 생수, 고급 생수로 定義(정이)하였다. 이어서 경쟁자 analysis(분석) 에 있어서 국내 상위권 생수 브랜드를 중심으로 SWOTanalysis(분석) 을 한 결과, 대부분의 브랜드가 저렴한 가격과 전국적인 유통망 면에서 에비앙 생수보다 우위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그리고 고객 analysis(분석) 을 통해 최근의 웰빙열풍에 힘입어 깨끗한 물에 대한 수요가 전체적으로 증가하고 있음을 알았다.
우선, 가장 거시적인 시장環境(환경) analysis(분석) 인 산업 analysis(분석) 을 통해 국내 생수 시장은 현재 성장기를 거쳐 성숙기에 접어들고 있고, 생수 시장이 몇몇 대규모 브랜드 위주로 주도되고 있음을 파악하였다. 이를 통해 4P전술 수행 시 유통망의…(투비컨티뉴드 )
에비앙생수 국내시장 마케팅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Total 18,21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