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放通大(방통대) 교육심리학 2015 2 학기 가드너와 에릭슨 > seminar5 | seminar.co.kr report

放通大(방통대) 교육심리학 2015 2 학기 가드너와 에릭슨 > seminar5

본문 바로가기

semina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放通大(방통대) 교육심리학 2015 2 학기 가드너와 에릭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9 13:10

본문




Download : 교육심리학 2015 2 학기 가드너와.hwp




잘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거두세요^^*
나) 신체-운동학적 지능(Bodily-Kinesthetic Intelligence)

영 4
다) 논리-수학적 지능(Logical-Mathematical Intelligence)
목차
바) 대인관계 지능(Interpersonal Intelligence)
방송대교육심리학,방통대교육심리학,방통대 교육심리학, 가드너와 에릭슨,다중지능,발달단계 이론

마) 공간적 지능(Spatial Intelligence)

6, 에릭슨과 프로이트의 심리성적발달理論과의 비교
아) 자연탐구 지능(Naturalist Intelligence)

Download : 교육심리학 2015 2 학기 가드너와.hwp( 16 )



1, Ericson 理論의 개요
1.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理論을 설명(explanation)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참고한 문헌

라) 언어적 지능(Linguistic Intelligence)
3, Howard Gardner가 제시한 여덟 가지 지능


잘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거두세요^^*
1, 다중지능 理論의 특징

다.
2.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가) 음악적 능력(musical intelligence)
4, 다중지능理論의 교육적 시사점
7, 단계별 교육적 시사점
순서
레포트 > 기타





5. 에릭슨의 심리사회적 발달理論의 特性(특성)

放通大(방통대) 교육심리학 2015 2 학기 가드너와 에릭슨

8. 에릭슨의 심리사회적 발달理論의 교육적 시사점
4, 에릭슨 성격발달 8단계설의 내용



교육심리학 2015 2 학기 가드너와-6388_05_.jpg
2. 성격발달단계理論의 개요
사) 자기이해 지능(Intrapersonal Intelligence)


2. 다중지능 理論의 효능

설명


방통대 교육심리학 2015 2 학기 가드너와 에릭슨 입니다.
放通大(방통대) 교육심리학 2015 2 학기 가드너와 에릭슨 입니다.
Total 18,21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