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공학] 내연기관 실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2 22:49
본문
Download : 내연기관실험.hwp
3. P-V 선도
2. 實驗 이론(理論)
⑤ p-theta와 p-theta(motoring) x방향, y방향 보정값 그래프
②motoring(p)-theta 원본 그래프
Spark lgnition) 와 CI(Compression lgnition)의 출력 조적방식의 차이점.
4. Power, 효율 계산
다.
(1) 4행정 사이클 기관의 작동원리 및 그 구조를 안다.
(3) SI(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자동차공학] 내연기관 실험
순서
④ p-theta와 p-theta(motoring)y방향 보정값 그래프
Download : 내연기관실험.hwp( 79 )
(2) 4행정 사이클 기관과 2행정 사이클 기관의 비교
설명
(2) 4행정 사이클 기관의 P-V 선도를 그려보고, 그 그래프가 의미하는 바를 안다.
⑥ p-v 선도
내연기관실험 레포트입니다
(1) Power
◉ 디젤과 가솔린 엔진 비교
(1) 4행정 사이클 기관
(2) Fuel efficiency
내연기관실험 레포트(report) 입니다

1. 實驗 목적
①p-theta 원본 그래프
5.고찰
내연기관,자동차공학,
③ p-theta와 motoring(p)-theta의 원본 그래프
(3) 엔진의 출력 및 연비의 의미를 이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