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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인터넷(Internet) 비즈니스 모델 분석 및 대응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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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2-15 1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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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⑵. 비즈니스 모델 analysis(분석)
가. SWOTanalysis(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1. 구매자 만족률이 일반 종합쇼핑몰 수준으로 높음
2. 회원 650만명중 실 사…(drop)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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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인터넷(Internet) 비즈니스 모델 분석 및 대응 전략
[경영]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분석 및 대응 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판매자에게는 천원경매, 공동구매 등 합리적이고도 다양한 판매방식을 제공하며 구매자에게는 흥정하기, 행운경매, 제로마진클럽 등의 재미있으면서도 저렴한 구매 기회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아 G마켓의 G가 의미하는 Goods, Good, Green, Global은 기업의 Vision과 Mission을 반영한다. , [경영]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분석 및 대응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대응 전략
다.
4G(Goods e-market, Good e-market, Global e-market, Green e-market)의 실현을 위하여 “이 세상의 모든 거래가 가장 경제적이고도 효율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 E-market 플랫폼을 개발하여 모든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것” 을 회사의 가장 중요한 미션으로 삼고 있다아 때문에 G마켓은 단기간의 이익에 앞서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기술개발과 투자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아 그리고 고객의 만족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고객 서비스 개발에 열정을 쏟고 있다아 G마켓은 이제 단순한 성장과 확장이 아닌 가장 우수한 on-line 마켓플레이스를 완성하고자 노력한다.레포트/경영경제



Internet 비즈니스 모델 analysis(분석) 및 대응 strategy
Internet 쇼핑몰 G-Market

- 목 차 -

Ⅰ. 서론
⑴ 기업 紹介(소개)(G-Market)
⑵ 비즈니스 모델 analysis(분석)

Ⅱ. 본론
⑴ 향후 발전방향 및 改善(개선) 대안
⑵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구상

Ⅲ. conclusion(결론)

Ⅳ. 출처

Ⅰ- ⑴. 기업紹介(소개) : G-Market

Good and Global e-market for Green world
G마켓은 인터파크의 자회사로서 2000년 4월 인터파크 구스닥이라는 이름으로 출범하였다. 출범 후 줄곧 가파른 성장을 거듭한 G마켓은 경매부문에서 현재 시advantage(장점) 유율 2위에 랭크되어 있다아 G마켓은 모든 상품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Internet 시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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