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의 기업introduce와 브랜드 STP戰略,4P分析 및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7 22:48
본문
Download : 설화수의 기업소개와 브랜드 STP전략,4P분석 및 시사점.pptx
_SLIDE_5_
Corporate Identity
여성적 이미지의 ‘AMORE’
남성적 이미지의 ‘PACIFIC’
외적인 아름다움과 내면의 아름다움,
전통과 future(미래), 감성과 이성.
두 가지 상반된 의미가 만나 아름다움을 만드는 ‘HARMONY OF CONTRAST’
Amorepacific Way
소명
가치
믿음
세계인들에게 Asian beauty Creator
개방, 혁신, 친밀, 정직, 도전
나는 믿는다.






설명
설화수의 기업introduce와 브랜드 STP戰略,4P分析 및 시사점
레포트/경영경제
설화수의 기업소개와 브랜드 STP전략,4P분석 및 시사점 , 설화수의 기업소개와 브랜드 STP전략,4P분석 및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설화수 기업소개와 브랜드 STP전략 P 시사점
순서
Download : 설화수의 기업소개와 브랜드 STP전략,4P분석 및 시사점.pptx( 17 )
설화수,기업소개와,브랜드,STP전략,P,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목 차
기업 紹介(소개)
설화수
브랜드 STP 전략(戰略)
4P 전략(戰略)
시사점 및 conclusion(결론)
비판
토론
_SLIDE_3_
1
기업 紹介(소개)
_SLIDE_4_
01-1
AMOREPACIFIC
아시아의 미(美)의 정수(精髓)를
고객님께 드리겠습니다.”
한국의 영육일치(靈肉一致)사상.
설雪 화花 수秀
‘ 나이라는 가지위에
빼어난…(생략(省略))
설화수의 기업introduce와 브랜드 STP戰略,4P分析 및 시사점
다. 나는 무엇을 위해 일하는가. 나는 도전한다. 나는 창조한다. 나는 혁신, 또 혁신한다.
01-1
AMOREPACIFIC
_SLIDE_6_
01-2
국내 화장품 시장 present condition
_SLIDE_7_
연령
여성
남성
10대
에뛰드, 틴클리어
X
20대
아이오페, 이니스프리, 효시아
아이오페 맨
30대
헤라, 마몽드, 한율, 라네즈, 프리메라, 에스쁘나, 롤리타렘피카, 베리떼
헤라 옴므, 라네즈 옴므, 마몽드 맨, 한율 진결, 프리메라 옴므
40대이후
아모레 퍼시픽, 설화수, 리리코스
설화수 정양라인, 리리코스 옴므, future(미래)파
01-3
_SLIDE_8_
2
설화수
_SLIDE_9_
雪花秀 컨셉
신체의 내외면에 음을 보충함으로써 피부노화를 근본부터 개선해주는 전통한방 화장품.
雪花秀 목표(goal)
한국적인 미와 감성을 전파하는
글로벌 culture브랜드
雪花秀 철학
“아름다운 얼굴은 아름다운 마음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