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노키아 > seminar4 | seminar.co.kr report

노키아 > seminar4

본문 바로가기

seminar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노키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7 17:10

본문




Download : 노키아_2079468.hwp




그러나 이동통신 기술이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넘어가는 불과 1~2년 사이에 시장 상황은 완전히 바뀌고 말았다. 노키아는 創業(창업) 이후 과감한 혁신과 자기變化(변화)를 통해 효율성을 최우선으로 해야 하는 글로벌 환경에 적합하게 진화해 온 기업이라 할 수 있따
1990년대 중반까지 이동통신 시장을 주도한 기업은 모토롤라였다. 판매 대수도 연간 수천만 대에서 수억대로 늘어나 이 시장에서 거인 모토롤라를 이길 수 있는 기업은 당분간 나타나지 않을 것처럼 보였다. 노키아 , 노키아감상서평레포트 ,
,감상서평,레포트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노키아_2079468_hwp_01.gif 노키아_2079468_hwp_02.gif 노키아_2079468_hwp_03.gif 노키아_2079468_hwp_04.gif 노키아_2079468_hwp_05.gif 노키아_2079468_hwp_06.gif

서론

1. 노키아의 처음 과 발전

본론

Ⅰ. 노키아의 성공

1.성공전술

(1) 성공전술 1- 내실로 승부한다
(2) 성공전술 2 - 세계적인 기업, 글로벌 플레이어가 되라
(3) 성공전술 3 - 연구에 투자하라
(4) 성공전술 4 -Brand Power로 지배하라

2.성공事例

(1) 노키아의 위상
(2) China에서의 성공事例

3.노키아의 사회공헌

(1) 노키아 스키 & 스노보드 페스티벌
(2) 노키아 사랑의 손길 (Nokia Helping Hands)
(3) 노키아 사랑의 공부방 지원 사업


Ⅱ.노키아의 실패

1.한국에서의 실패事例

(1) 한국 시장에서 실패Cause



2.한국에서의 재도약

(1) 한국시장에 대한 도전
(2) 국내 업체 반응

3.일본에서의 실패事例

(1) 일본의 휴대폰 시장 환경
(2) 일본에서의 노키아
(3) 실패 요인

結論(결론)

1. 한국휴대전화의 유럽진출

(1) 文化마케팅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라
(2) 고가(高價)마케팅 -휴대폰의 명품 이미지 창조
(3) 디자인 마케팅 -휴대폰의 패션화
(4) 스포츠 마케팅 -세계를 노리는 글로벌 브랜드


2. 보고서작성의 느낌

Reference List



서 론

1. 노키아의 처음 과 발전

글로벌 시대의 승자의 조건은 스피드와 유연성, 그리고 變化(변화)에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 일 것이다.
노키아에 대한 자료입니다. 1988년 노키아는 유럽에서 가장 큰 TV 제조업체이면서 스칸디나비아 반도에서 가장 큰 컴퓨터회사임에도 불구하고 120여년 노키아 歷史상 최악의 경영 위기에 직면한다. 즉, 노키아는 시장의 變化(변화)를 읽고나서 미리 기다렸던 것이다. 그 후 1898년 설립된 고무공장 노키아와 1912년 설립된 핀란드 전선 회사(Finnish Cable Works)와 1967년 통합함으로서 Nokia Group으로 제2의 創業(창업)을 한다.설명




노키아
노키아에 대한 자료(data)입니다. 1970년대 초 20여개의 자회사를 거느리고 제법 그룹적인 면모를 갖추었지만 서로 관련 없는 분야로 확장하였기 때문에 자회사 간의 시너지效果가 없어 기업의 손실은 눈덩이처럼 불어나게 된다 이에 1970년대 말 자회사를 정리(arrangement)하고 통신 분야만을 전文化하는 기업으로 제1차 구조조정을 단행한다. 이 충격으로 카리 카이라모(Kari Karamo)사장이 자살을 하는 비운을 맞게 된다 노키아가 재기의 기회를 맞은 것은 92년, 북유럽의 잭 웰치로 불리는 요르마 오릴라(Jorma Ollil…(省略)

Download : 노키아_2079468.hwp( 49 )


노키아


다. 이동통신 기술이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넘어가는 순간의 틈새를 절묘하게 가로챈 것이다.
노키아는 1865년 핀란드의 광산촌에 설립한 펄프공장 노키아가 출발점이다. 바로 變化(변화)의 틈새를 노리던 한 무명의 기업, 노키아에 의해 모토롤라의 우위는 순식간에 뒤집힌 것이다.
Total 18,32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