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3 18:32
본문
Download : 2006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hwp
좋은 자료되길 바랍니다.2006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고시 己出문제 답안입니다. 좋은 資料되길 바랍니다.
레포트/자연과학
Download : 2006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hwp( 52 )
[1]
답) 단편적인 지식의 획득보다는 기본 槪念의 통합적인 이해를 토대로 일상생활의 문제를 과학적으로 해결하는 능력을 함양하도록 한다. , 2006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자연과학레포트 , 포퍼의 반증주의 관칠이론의존성 임시변통적 가설 집광력 오개념 초점거리 초점비 절대안시등급 소광량 현무암
설명
다.
- 근거: STS수업에서 초기 단계는 문제로의 초대 단계로 문제에 대한 인식과 심각성을 느끼는 단계이기 때문일것이다
- 마지막 단계의 학생활동 내용: 해결대책 제시 단계엣 이루어…(To be continued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포퍼의,반증주의,관칠이론의존성,임시변통적,가설,집광력,오개념,초점거리,초점비,절대안시등급,소광량,현무암,자연과학,레포트
순서
2006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
2006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고시 기출문제 답안입니다.
해설) 기존 전통적 교육에서는 단편적인 지식을 전달하는 강의식 수업이 주를 이루었지만, 이에 대한 비판으로 일상생활에서 경험할 수 있는 현상에 대한 일상적인 문제를 두고 이를 과학적으로 해결하고자 하는 실용주의적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따
[2]
- 첫째 단계의 학생활동 내용: 해일과 관련된 피해사례(instance)를 제시하여 해일에 대한 문제의 심각성을 인식시키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