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analysis(분석)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2 07:21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Download : 마케팅전략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3 )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전략analysis(분석)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마케팅전략analysis(분석)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_SLIDE_1_
VS
marketing 전술 分析(분석)
(1등을 따라 잡는 그날까지)
_SLIDE_2_
contents
Ⅰ. 서론
1. 조사목적
2. 조사방법
3. 조사일정
Ⅱ. 본론
1. 기업分析(분석)
2. 산업分析(분석)
3. marketing 分析(분석)
4. 전술分析(분석)
Ⅲ. 결론
1. 추천전술
_SLIDE_3_
Ⅰ. 서론
1. 조사목적
2. 조사방법
3. 조사일정
_SLIDE_4_
1. 조사목적
(1) 현재 패션 업계의 화두는?
1) 패스트 패션
2) SPA 산업
(2) 대한민국 SPA 브랜드 열전의 처음
(3) SPA 브랜드가 무서운 속도로 국내 패션마켓을 잠식
명동 -> 「 포에버21」: 월 average(평균) 20억원, 「자라」: 18억원
강남 -> 「 유니클로」: 월 average(평균) 15억원
(4) SPA 브랜드가 속속 국내 패션시장에 진출하는 까닭?
-> 한국은 패션 산업의 시험 마켓
(5) 이랜드, 「 유니클로」에 대항하기 위한 한국형 SPA브랜드인 「SPAO」를 론칭
(6) 「SPAO」와 「 유니클로」의 marketing 전술을 비교 分析(분석),
「SPAO」가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을 추론
_SLIDE_5_
2. 조사방법
(1) 1차
(2) 2차
(3) SPA브랜드와 「SPAO」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조사위해 설문 조사 실시
_SLIDE_6_
3. 조사일정
(1) 10.03.11 ~ 10.03.25 -> 주제 선정
(2) 10.04.01 ~ 10.04.08 -> 기업分析(분석)
(3) 10.04.15 ~ 10.04.22 -> 중간고사
(4) 10.04.29 ~ 10.05.06 -> 산업分析(분석)
(5) 10.05.06 ~ 10.05.13 -> marketing 전술 分析(분석)
(6) 10.05.13 ~ 10.05.20 -> 설문 조사 및 결론 도출
(7) 10.05.21 ~ 10.05.23 -> 레포트(report) 및 PPT 작성
(8) 10.05.27 -> 발표
_SLIDE_7_
Ⅱ. 본론
1. 기…(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전략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전략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