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5세 누리과정 의사소통영역의 내용과 지도법을 연령별로 비교 分析(분석)해 보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9 21:40
본문
Download : 만3~5세 누리과정 의사소통영역의 내.hwp
아래 내용 참고하여 수정 후 제출해주세요.
1) 낱말과 문장 듣고 이해하기
(1) 3세
1. 듣기
(1) 3세
-낱말의 발음에 관심을 가지고 비슷한 발음을 듣고 구별한다. 내용을 참고하시고 연령별 차이에 대하여 학습자 본인의 생각과 意見으로 2가지 이상 제시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만3~5세 누리과정 의사소통영역의 내용과 지도법을 연령별로 비교 analysis(분석) 해 보시오.
-낱말의 발음에 관심을 가지고 비슷한 발음을 듣고 구별한다.
-일상생활과 관련된 낱말과 문장을 듣고 뜻을 이해한다. 내용을 참고하시고 연령별 차이에 대하여 학습자 본인의 생각과 의견으로 2가지 이상 제시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만3~5세 누리과정 의사소통영역의 내용과 지도법을 연령별로 비교 분석해 보시오.
만3~5세 누리과정 의사소통영역의 내용과 지도법을 연령별로 비교 분석해 보시오. 아래 내용 참고하여 수정 후 제출해주세요. [본문은 누리과정 의사소통영역의 내용범주의 3세 4세 5세별 내용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낱말의 발음에 관심을 가지고 듣는다. -일상생활과 관련된 낱말과 문장을 듣고 뜻을 이해한다.] 1. 듣기 1) 낱말과 문장 듣고 이해하기 (1) 3세 -낱말의 발음에 관심을 가지고 듣는다.만3~5세 누리과정 의사소통영역의 내용과 지도법을 연령별로 비교 分析(분석)해 보시오.
[본문은 누리과정 의사소통영역의 내용범주의 3세 4세 5세별 내용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만3~5세 누리과정 의사소통영역의 내용과 지도법을 연령별로 비교 分析(분석)해 보시오.
순서
설명
(3) 5세
Download : 만3~5세 누리과정 의사소통영역의 내.hwp( 59 )
-낱말의 발음에 관심을 가지고 듣는다.
다.
1. 듣기
(2) 4세
1) 낱말과 문장 듣고 이해하기
-일상생활과 관련된 낱말과 문장을 듣고 뜻을 이해한다. -일상생활과 관련된 낱말과 문장을 듣고 뜻을 이해한다.
[본문은 누리과정 의사소통영역의 내용범주의 3세 4세 5세별 내용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여 수정 후 제출해주세요.
(3) 5세
(2) 4세
-일상생활과 관련된 낱말과 문장을 듣고 뜻을 이해한다.
-일상생활과 관련된 낱말과 문장을 듣고 뜻을 이해한다. -일상생활과 관련된 낱말과 문장을 듣고 뜻을 이해한다.
-낱말의 발음에 관심을 가지고 듣는다.
-낱말의 발음에 관심을 가지고 듣는다. (2) 4세 -낱말의 발음에 관심을 가지고 듣는다.
-일상생활과 관련된 낱말과 문장을 듣고 뜻을 이해한다. (3) 5세 -낱말의 발음에 관심을 가지고 비슷한 발음을 듣고 구별한다. 내용을 참고하시고 연령별 차이에 대하여 학습자 본인의 생각과 意見(의견)으로 2가지 이상 제시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레포트 > 기타
-일상생활과 관련된 낱말과 문장을 듣고 뜻을 이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