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프레이리의 교사론 - 진정한 교사의 자질과 교육의 방향 기꺼이 가르치려는 이들에게 보내는 편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18 09:33본문
Download : [교육학] 프레이리의 교사론 - 진정한 교사의 자질과 교육의 방향 기꺼이 가르치려는 이들에게 보내는 편지.hwp
예를 들면, 교사의 전문성은 대표적으로 ‘기술적 전문성’과 ‘비 기술적 전문성’으로 나눌 수 있따 기술적 전문성은 지식 지향적 인식(the acadenic orientation)으로 가르치는 지식, 교과 내용 등을 포함하며, 비 기술적 전문성은 비 지식 지향적 인식(the technological orientation)으로 교사 효율성, 수업 계획 능력, 교수조직 및 제시 능력, 의사소통 능력 등을 포함한다.
[교육학] 프레이리의 교사론 - 진정한 교사의 자질과 교육의 방향 기꺼이 가르치려는 이들에게 보내는 편지
진정한 교사의 자질과 교육의 방향
프레이리의 교사론 : 기꺼이 가르치려는 이들에게 보내는 편지
Ⅰ. 서론
진정한 교사란 무엇인가 교사는 가르치는 사람으로서 다양한 전문성이 필요함은 익히 들어왔다.…(To be continued )
설명
교육학,프레이리,교사론,진정한,교사,자질과,교육,방향,기꺼,가르치려,이들에게,보내,편지,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프레이리의 교사론 - 진정한 교사의 자질과 교육의 방향 기꺼이 가르치려는 이들에게 보내는 편지
[교육학] 프레이리의 교사론 - 진정한 교사의 자질과 교육의 방향 기꺼이 가르치려는 이들에게 보내는 편지 , [교육학] 프레이리의 교사론 - 진정한 교사의 자질과 교육의 방향 기꺼이 가르치려는 이들에게 보내는 편지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프레이리 교사론 진정한 교사 자질과 교육 방향 기꺼 가르치려 이들에게 보내 편지
순서
Download : [교육학] 프레이리의 교사론 - 진정한 교사의 자질과 교육의 방향 기꺼이 가르치려는 이들에게 보내는 편지.hwp( 6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