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시장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4 10:52본문
Download : 국내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
국내시장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국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국내시장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순서
국내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국내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국내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레포트/경영경제
국내시장analysis(분석)
1983년 국내에 첫 도입 - “사치품”에서 점차 “필수품”으로 자리잡음
도입기에서 성장기를 넘어가는 과정으로 시장이 급속히 팽창
성장률, 매력도 볼 때 고성장이 기대되는 시장
비데 보급 추이
업체별 비데 판매 대수(만대)
비데 시장 “춘추 전국 시대” 30여 업체가 활거
웅진 코웨이의 룰루 비데는 렌탈과 판매를 모두 합쳐 1위!
노비타 그 뒤를 쫓는 2위!
2005 년 전체 판매 대수 - 70만대
단위: 만대
비데 시장은 춘추 전국 시대
재밌고 독특한 컨셉으로 화장실 문화를 거부감 없이 어필하는데 주력
- ”닦지 말고 씻자”
시장 확대 전술으로 가정에서 뿐만 아니라 “밖에서도 닦지 말고 씻자”
비데 업계 최초의 TV광고 메시지 히트와 함께 전체 비데 시장 선점
비데의 막강 주자 룰루
S
최고 수준의 기술력
대규모 수출물량效果
저렴한 생산원가
W
웅진에 비해 상대적
브랜드 인지도 열세
유통망 및 A/S망이
다소 부족
O
비데 시장 자체의 성장
웰빙 트랜드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T
불경기로 인한
소비 심리 위축
국
내
시
장
S
W
O
T
분
석
해외시장analysis(분석)
Dubai
아랍에미리트연방
아라비아 반도 동부
아부다비
아랍어, 영어
430만명
(아랍30%, 인도, 파키스탄 70%)
인구
언어
수도
위치
국명
석유매장량 982억 배럴 (세계3위)
가스매장량 204조 cubicfeet(4위)
GDP중 비석유부문 비중 : 93%(두바이)
두바이(Dubayy)
아랍에미리트의 7개 토후국 중 하나
면적 : 3,900㎢ (UAE의 5%)
인구 : 약 120만 명(내국인 25% 외국인 75%)
언어 : 아랍…(drop)
설명
Download : 국내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 2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