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유아를 대상으로 봄철 황사에 대한 이야기나누기를 진행하려고 한다. 도입 전개 마무리 단계에서 각각 나눌 수 있는 발문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4 17:35
본문
Download : 만5세 유아를 대상으로 봄철 황사에.hwp
소요시간
레포트 > 기타
교육주제 및 활동명
언어활동, 음률활동
이야기 나누기 ‘황사’
교육내용 및 활동방법
1. 황사에 대한 경험을 나눈다.
15분
다.
교육주제 및 활동명
만 5세
교육형태
※ 손유희 (작은 동물원)
교육장소
언어활동, 음률활동
이야기 나누기 ‘황사’
4. 황사가 일어나면 어떻게 대비해야 할 지 배운다. 2. 황사와 관련된 사진을 보고 이야기 나누기를 통해 황사를 이해한다.
순서
※ 손유희 (작은 동물원)
3. 황사로 인해 발생하는 질병들을 이해한다. 활동목표 1. 황사에 대한 경험을 나눈다.
교육자료(資料)
사진자료(資料), 셀로판지, 병균스티커, 마스크, 노래악보
설명
소요시간
만5세 유아를 대상으로 봄철 황사에 대한 이야기나누기를 진행하려고 한다. 도입 전개 마무리 단계에서 각각 나눌 수 있는 발문을 적으시오
각 반 교실
교육내용 및 활동방법
1. 황사에 대한 경험을 나눈다.
15분
활동목표(goal)
사진reference(자료), 셀로판지, 병균스티커, 마스크, 노래악보
각 반 교실



-아이들이 모이면 교사는 노래를 부르며 동작을 스타트한다. 도입 전개 마무리 단계에서 각각 나눌 수 있는 발문을 적으시오
-손유희 후 아이들의 주의집중이 이루어지면 교사는 다음활동을 진행한다.
대상연령
활동목표
대상연령
-아이들이 모이면 교사는 노래를 부르며 동작을 시작한다. 3. 황사로 인해 발생하는 질병들을 이해한다. 4. 황사가 일어나면 어떻게 대비해야 할 지 배운다.
교육주제 및 활동명 이야기 나누기 ‘황사’ 대상연령 만 5세 소요시간 15분 교육장소 각 반 교실 교육형태 언어활동, 음률활동 교육자료 사진자료, 셀로판지, 병균스티커, 마스크, 노래악보 교육내용 및 활동방법 ※ 손유희 (작은 동물원) -아이들이 모이면 교사는 노래를 부르며 동작을 시작한다. -손유희 후 아이들의 주의집중이 이루어지면 교사는 다음활동을 진행한다.
만5세 유아를 대상으로 봄철 황사에 대한 이야기나누기를 진행하려고 한다.
3. 황사로 인해 발생하는 질병들을 이해한다.
4. 황사가 일어나면 어떻게 대비해야 할 지 배운다.
Download : 만5세 유아를 대상으로 봄철 황사에.hwp( 27 )
만 5세
교육reference(자료)
교육형태
-손유희 후 아이들의 주의집중이 이루어지면 교사는 다음활동을 진행한다.
교육장소
2. 황사와 관련된 사진을 보고 이야기 나누기를 통해 황사를 이해한다.
2. 황사와 관련된 사진을 보고 이야기 나누기를 통해 황사를 이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