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marketing ] 기업 marketing 사례analysis [현대카드의 差別(차별) 화 marketing ] > seminar3 | seminar.co.kr report

[marketing ] 기업 marketing 사례analysis [현대카드의 差別(차별) 화 marketing ] > seminar3

본문 바로가기

seminar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기업 marketing 사례analysis [현대카드의 差別(차별) 화 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9 02:26

본문




Download : 기업 마케팅 사례분석.hw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하지만 이렇게 서로에게 책임만을 전가할 것이 아니라, 제대로만 사용한다면 advantage(장점) 이 훨씬 많기에 무작정 신용카드의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아닌 현명한 사용이 요구되는 바이다.


3. 유통 4. 촉진

Ⅰ. 서론

Ⅲ. STP 책략

[참고data(資料)] 금융감독원 보도data(資料)
Ⅵ. Reference List


순서


기업 마케팅 사례분석-3134_01_.gif 기업 마케팅 사례분석-3134_02_.gif 기업 마케팅 사례분석-3134_03_.gif 기업 마케팅 사례분석-3134_04_.gif 기업 마케팅 사례분석-3134_05_.gif

Download : 기업 마케팅 사례분석.hwp( 23 )


기업 마케팅 사례분석 中 현대카드의 차별화 마케팅 전략을 SWOT 분석, STP 전략, 4P전략의 차례로 분석하고 성공 요인을 밝힌다.
Ⅱ. SWOT 분석

1. 시장세분화
Ⅳ. 4P
1. 제품 2. 가격


2. 표적시장 선정
따라서 본 보고서에서는 현재 카드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렀다는 보도에도 불구하고 영업을 시작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현대카드의 고객만족경영을 분석하고 새롭게 선보인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차별화 마케팅책략을 introduction하여 보겠다. 그러나 2003년 하반기 이후 신용카드 빚을 갚지 못하는 신용 불량자들의 양산과 그로 인한 사회 범죄의 증가는 결국 소비의 위축으로 이어져 국민경제 회복을 더디게 만드는 요소로 꼽히고 있다 종종 이러한 상황의 일차적인 책임자로 신용 카드 회사들이 지목되곤 한다. 따라서 이러한 變化(변화)된 소비자들의 인식을 바탕으로 현대 신용사회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신용카드 산업이 지금의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지속적으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관련 경제 주체인 카드사의 지속적 경쟁우위를 창출하게 하는 마케팅 책략이 긴요하다고 할 수 있다 고객에게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카드 상품을 출시하여 생존과 경쟁을 동시에 추구하기 위한 차별화, 또한 서비스업의 발달에 따른 고객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한 기업 차별화 책략이 요구되고 있다
1. 회사 선정 동기 2. 회사 introduction
설명


마케팅, 현대카드마케팅, 차별화마케팅
1. 기회 2. 위협
3. 강점 4. 약점
[marketing ] 기업 marketing 사례analysis [현대카드의 差別(차별) 화 marketing ]
기업 marketing 사례analysis 中 현대카드의 差別(차별) 화 marketing strategy을 SWOT analysis, STP strategy, 4Pstrategy의 차례로 analysis하고 성공 요인을 밝힌다. 무분별한 신용카드 발급으로 인해 우리 경제가 튼튼하게 성장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Ⅴ. 결론
3. 포지셔닝 책략

1997년의 경제 위기 이후 늘어난 신용카드의 폭발적 사용은 내수 증대에 기여하여 국민 경제 성장에 긍정적인 역할을 하였다.
Total 18,19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