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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introduction와 소비자分析,marketing 戰略,소비자 反應 및 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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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24 0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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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LG생활건강 소개와 소비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 반응 및 시사점.pptx





LG생활건강의 지난해 화장품부문 매출액은 1조 4789억원으로, 시advantage(장점) 유율은 14.2%를 차지했다.
LG생활건강의 지난해 화장품부문 매출액은 1조 4789억원으로, 시advantage(장점) 유율은 14.2%를 차지했다. 지난 2xxx년 점유율 14.0%(1조 2274억원), 2xxx년 13.5%(1조 691억원)를 놓고 보면 상향 곡선이다.
LG생활건강 int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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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展望(전망) :
높은 벨류에이션 유지 요소는 시advantage(장점) 유율 확대, 신시장, 신사업 가능성
LG생활건강 int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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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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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분석
연령별 분석
정보처리과정
구매의사결정과정
연령별 소비 성향

Teenager

비싼 제품 보다는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
주변 environment(환경) 적 요인에 크게 influence을 받는다
자신이 선호하는 광고모델의 상품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추천 제품 : 사춘기의 급격한 성장과 change(변화)로 인한
여드름 방지용 상품
비욘드 제품
여성들이 많이 선호하는 김수현이 광고모델
친 environment(환경) 적인 제품으로 10대의 급격한 호르몬의 change(변화)에 의한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완화 시키는데 주력 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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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분석
연령별 분석
정보처리과정
구매의사결정과정

Teenager

피부 트러블로 인한 강…(skip)




순서
LG생활건강,소개와,소비자,마케팅전략,소비자,반응,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지난 2011년 점유율 14.0%(1조 2274억원), 2010년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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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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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LG생활건강 intro
소비자 분석
마케팅 전략(strategy)
기업 로고
이미지

시사점 & 비판점
소비자 反應(반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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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intro
_SLIDE_4_

LG생활건강 화장품 주요 브랜드

화장품 산업은 1984년 드봉 브랜드로 출발
매년 40% 이상의 높은 신장률을 보이며 빠르게 성장해 현재 국내 최고의 화장품 메이커
1993년에는 국내최초 CGMP(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 규정) 적격업체로 승인받으며 세계유명 화장품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화장품을 생산함으로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
LG생활건강 int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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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화장품시장 2위를 달리고 있는 LG생활건강의 시advantage(장점) 유율은 상승세다.LG생활건강 introduction와 소비자分析,marketing 戰略,소비자 反應 및 시사점


LG생활건강%20소개와%20소비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20반응%20및%20시사점_pptx_01.gif LG생활건강%20소개와%20소비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20반응%20및%20시사점_pptx_02.gif LG생활건강%20소개와%20소비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20반응%20및%20시사점_pptx_03.gif LG생활건강%20소개와%20소비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20반응%20및%20시사점_pptx_04.gif LG생활건강%20소개와%20소비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20반응%20및%20시사점_pptx_05.gif LG생활건강%20소개와%20소비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20반응%20및%20시사점_pptx_06.gi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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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introduction와 소비자分析,marketing 戰略,소비자 反應 및 시사점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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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분석
마케팅 전략(strategy)
기업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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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점 & 비판점
소비자 反應(반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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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int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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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화장품 주요 브랜드

화장품 산업은 1984년 드봉 브랜드로 출발
매년 40% 이상의 높은 신장률을 보이며 빠르게 성장해 현재 국내 최고의 화장품 메이커
1993년에는 국내최초 CGMP(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 규정) 적격업체로 승인받으며 세계유명 화장품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화장품을 생산함으로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
LG생활건강 int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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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화장품시장 2위를 달리고 있는 LG생활건강의 시advantage(장점) 유율은 상승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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