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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REAL 로레알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로레알 마케팅 책략分析과 한국진출책략分析및 로레알그룹 future 展望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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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07 2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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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레알 그룹은 현재 5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으며, 이 중에서 17개의 대표 브랜드(랑콤, 비오템, 로레알 파리 등)매출액이 그룹 총 매출액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아 세계 최대 1위 화장품기업인 로레알은 전 세계 130개국에…(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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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REAL 로레알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로레알 마케팅 책략分析과 한국진출책략分析및 로레알그룹 future 展望연구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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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레알“

marketing 事例(사례)analysis 보고서

CONTENTS

1. 로레알그룹 introduce

2. 로레알 브랜드introduce
(1) 랑콤
(2) 키엘
(3) 비오템
(4) 메이블린 뉴욕
(5) 로레알 파리

3. 화장품 시장analysis
(1) 시장규모
(2) 시장特性(특성)
(3) 경쟁상황

4. 로레알의 SWOT analysis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로레알 marketing 믹스 4P戰略
(1) Product (제품戰略)
(2) Price (가격戰略)
(3) Place (유통戰略)
(4) Promotion (촉진戰略)

6. 로레알의 한국시장진출 핵심戰略

7. conclusion 및 향후시사점

` 참고자료(資料) `
1. 로레알그룹 introduce
1907년에 프랑스 화학자인 외젠 슈엘러(Eugene Schueller)가 모발 염색제를 개발하고 `오레올(Aureole:후광)`...


‘’로레알“

marketing 事例(사례)analysis 보고서

CONTENTS

1. 로레알그룹 introduce

2. 로레알 브랜드introduce
(1) 랑콤
(2) 키엘
(3) 비오템
(4) 메이블린 뉴욕
(5) 로레알 파리

3. 화장품 시장analysis
(1) 시장규모
(2) 시장特性(특성)
(3) 경쟁상황

4. 로레알의 SWOT analysis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로레알 marketing 믹스 4P戰略
(1) Product (제품戰略)
(2) Price (가격戰略)
(3) Place (유통戰略)
(4) Promotion (촉진戰略)

6. 로레알의 한국시장진출 핵심戰略

7. conclusion 및 향후시사점

` 참고자료(資料) `
1. 로레알그룹 introduce
1907년에 프랑스 화학자인 외젠 슈엘러(Eugene Schueller)가 모발 염색제를 개발하고 `오레올(Aureole:후광)`이라고 명명했다. 이 염색제가 파리의 미용실에서 큰 호응을 얻자, 1909년에 그는 회사를 설립하여 `프랑스의 안전한 모발 염색제 회사`란 뜻의 `소시에떼 프랑세즈 드 뗑뛰르 이노팡씨브즈 뿌르 셰보(Societe Francaise de Teintures Inoffensives Pour Cheveaux)`란 이름으로 등록했다. 1910년에 `로레알(L`Oreal)`이란 브랜드명을 도입하고 후에 회사명도 `로레알`로 변경했다. 1973년에는 제약회사 `신테라보(Synthelabo)`를 인수하여 치료제의 기능을 가진 화장품을 개발하기 스타트했으며, 2003년에는 식품회사 `네슬레`와 같이 알약으로 된 먹는 화장품 `이네오브 페르메테`를 출시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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