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용 자동차 마케팅 measure(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7 06:49
본문
Download : 여성전용 자동차 마케팅 방안.doc
여성 타겟 marketing 은 카드뿐만 아니라 휴대폰, 금융, 보험, 대리운전까지 공략하고 있는 추세다.여성자동차 , 여성전용 자동차 마케팅 방안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여성전용 자동차 마케팅 방안.doc( 72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경영경제,레포트






1. 서론 : 여성 전용 자동차 등장한 배경
2. 본론 : 1. 선진 자동차 메이커들의 동향
2. 현대 기아자동차의 현재 상황
3. 여성 전용 자동차 선점을 위한 strategy의 당위성
3. 결론 : 여성 전용 자동차의 중요성 제언
여성의 사회적 지위가 점점 높아지고 있따 이를 놓칠세라 기업들은 앞 다투어 여성을 타겟으로 한 marketing strategy을 수립하고 있따 현대카드는 여성 전용 카드로 ‘여우카드’를 내놓았다. (미국 General Accounting Office)
- 모든 교통사고에서 여자가 남자보다 다치거나 죽을 확률이 29% 더 높다. (미국 General Ac…(skip)
여성전용 자동차 마케팅 measure(방안)
여성자동차
여성전용 자동차의 등장배경과 경쟁사의 동향 등에 관련되어 조사하였습니다.
교통사고시 남자와 여자의 상해정도에 대한 통계data(資料) 중 다음과 같은 흥미로운 데이터가 있따
- 차대차 충돌시 여자가 남자보다 다치거나 죽을 확률이 52% 더 높다. 그럼 과연 여성 전용 자동차가 등장하게 된 배경은 무엇일까?
1. 여성 운전자가 더 위험하다.
이렇듯 소비의 주도권이 남성에서 여성으로 옮겨가고 있는 지금 자동차 업계에서도 여성 전용자동차가 등장했다.
여성전용 자동차의 등장배경과 경쟁사의 동향 등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