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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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12 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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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루터파의 신학은 신론적으로는 약하나 인론적으로는 강하다. 때문에 하나님의 실유에 대상으로하여 논하다가 하나님의 사역으로 넘어가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I. 하나님의 일반적 작정(作定), A. 신학에서의 작definition 교리 , B. 하나님의 신적 작정에 대한 성경적 명칭들, C. 하나님의 신적 작definition 성질, D. 하나님의 신적 작definition 특징, E. 작definition 교리에 대한 반대들, II. 예 정, A. history(역사) 적으로 본 예definition 교리, B. 예정에 대한 성경적 용어들, C. 예definition 주체(창시자)와 대상들 , D. 예definition 부분들, E. 타락전 선택설(전택설)과 타락후 선택설(후택설), F. 예정론에 대한 반대설, III. 창 조, A. history(역사) 적으로 본 창조의 교리, B. 창조의 교리에 대한 성경적 증거, C. 창조의 개념, D. 세계의 기원에 관한 여러 가지 theory(이론)들, IV. 영적 세계의 창조, A. history(역사) 적으로 본 천사의 교리, B. 천사들의 존재, C. 천사들의 성질, D. 천사들의 수와 조직 , F. 악한 천사들, V. 물질 세계의 창조 , A. 창조에 대한 성경적 설명, B. 6일의 사역 (Hexaemeron), IV. 섭 리 (Providence), A. 섭리 개관, B. 보 존 (Preservation), C. 협 력(Concurrence), , filesize : 97K
하나님의 사역






I. 하나님의 일반적 작정(作定), A. 신학에서의 작정의 교리 , B. 하나님의 신적 작정에 대한 성경적 명칭들, C. 하나님의 신적 작정의 성질, D. 하나님의 신적 작정의 특징, E. 작정의 교리에 대한 반대들, II. 예 정, A. 역사적으로 본 예정의 교리, B. 예정에 대한 성경적 용어들, C. 예정의 주체(창시자)와 대상들 , D. 예정의 부분들, E. 타락전 선택설(전택설)과 타락후 선택설(후택설), F. 예정론에 대한 반대설, III. 창 조, A. 역사적으로 본 창조의 교리, B. 창조의 교리에 대한 성경적 증거, C. 창조의 개념, D. 세계의 기원에 관한 여러 가지 이론들, IV. 영적 세계의 창조, A. 역사적으로 본 천사의 교리, B. 천사들의 존재, C. 천사들의 성질, D. 천사들의 수와 조직 , F. 악한 천사들, V. 물질 세계의 창조 , A. 창조에 대한 성경적 설명, B. 6일의 사역 (Hexaemeron), IV. 섭 리 (Providence), A. 섭리 개관, B. 보 존 (Preservation), C. 협 력(Concurrence), , FileSize : 97K , 하나님의 사역기타레포트 , 하나님 사역 하나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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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하나님의 일반적 작정(作定)
A. 신학에서의 작정이 교리
B. 하나님의 신적 작정에 대한 성경적 명칭들
C. 하나님의 신적 작정이 성질
D. 하나님의 신적 작정이 특징
E. 작정이 교리에 대한 반대들
II. 예 정
A. 歷史(역사)적으로 본 예정이 교리
B. 예정에 대한 성경적 용어들
C. 예정이 주체(창시자)와 대상들
D. 예정이 부분들
E. 타락전 선택설(전택설)과 타락후 선택설(후택설)
F. 예정론에 대한 반대설
III. 창 조
A. 歷史(역사)적으로 본 창조의 교리
B. 창조의 교리에 대한 성경적 증거
C. 창조의 槪念
D. 세계의 기원에 관한 여러 가지 theory 들
IV. 영적 세계의 창조
A. 歷史(역사)적으로 본 천사의 교리
B. 천사들의 존재
C. 천사들의 성질
D. 천사들의 수와 조직
F. 악한 천사들
V. 물질 세계의 창조
A. 창조에 대한 성경적 說明(설명)
B. 6일의 사역 (Hexaemeron)
IV. 섭 리 (Providence)
A. 섭리 개관
B. 보 존 (Preservation)
C. 협 력(Concurrence)
개혁파 신학은, 하나님께서 장차 일어날 것은 무엇이든지 영원부터 주권적으로 결정하시며 또한 그의 예정된 계획을 따라 자연적 또는 정신적인 모든 피조물에서 자기의 주권적인 의지를 행하시는 그의 주권을 강조한다. 이들은 하나…(skip)
레포트/기타
다. 이는 사도 바울이 말한바 “모든 일을 그 마음의 원대로 歷史(역사)하시는 자”(엡1:11)라는 견해와 일맥 상통하는 견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