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COM2US) 경영조직론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6 23:16
본문
Download : 컴투스(COM2US) 경영조직론 분석.hwp
1-2. 기업 introduction
컴투스는 미국, 日本(일본), china(중국) 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 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2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따 국내에도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를 통해 10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따 (주)컴투스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새로운 멀티 플랫폼 environment과 글로벌 오픈마켓 시장을 통해서 세계적인 모바일 게임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우수한 개발 인력 양성 및 확보에 적극적으로 투자해 게임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충해 나가고 있따
1) 대표 성공작
…(생략(省略))
컴투스(COM2US) 경영조직론 분석 , 컴투스(COM2US) 경영조직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컴투스 COMUS 경영조직론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컴투스(COM2US) 경영조직론 분석
컴투스(COM2US) 경영조직론 분석
컴투스,COMUS,경영조직론,경영경제,레포트
%20%EA%B2%BD%EC%98%81%EC%A1%B0%EC%A7%81%EB%A1%A0%20%EB%B6%84%EC%84%9D_hwp_01.gif)
%20%EA%B2%BD%EC%98%81%EC%A1%B0%EC%A7%81%EB%A1%A0%20%EB%B6%84%EC%84%9D_hwp_02.gif)
%20%EA%B2%BD%EC%98%81%EC%A1%B0%EC%A7%81%EB%A1%A0%20%EB%B6%84%EC%84%9D_hwp_03.gif)
%20%EA%B2%BD%EC%98%81%EC%A1%B0%EC%A7%81%EB%A1%A0%20%EB%B6%84%EC%84%9D_hwp_04.gif)
%20%EA%B2%BD%EC%98%81%EC%A1%B0%EC%A7%81%EB%A1%A0%20%EB%B6%84%EC%84%9D_hwp_05.gif)
%20%EA%B2%BD%EC%98%81%EC%A1%B0%EC%A7%81%EB%A1%A0%20%EB%B6%84%EC%84%9D_hwp_06.gif)
Download : 컴투스(COM2US) 경영조직론 분석.hwp( 77 )
다.
순서
COM2US 경영조직론 分析
Contents
1. 기업 선정 배경 및 기업 introduction
1-1. 기업 선정 배경
1-2. 기업 introduction
2. 본론
2-1. 조직구조
- Hybrid Structure
- Five Basic Parts of an Organization
2-2. 기업文化(culture)
- 文化(culture)
- 복지
2-3. 경쟁사 비교
-게임빌
3. 결론
3-1. 컴투스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未來(미래)
-컴투스의 과거와 현재
-컴투스의 未來(미래)
3-2. 모바일게임 산업의 동향
- 수익구조
- Game Trand
3-3. 컴투스의 혁신과 지향
1. 서론
1-1. 기업 선정 배경
컴투스를 생각한 한 가장 큰 이유는 컴투스에 컨택이 가능했기 때문일것이다 또 컴투스의 박지영 대표가 `시사저널`이 주관한 ‘차세대 파워리더’ 전문가 설문조사 게임 분야에서 엔씨소프트의 김택진, 넥슨의 김정주에 이어 3위를 차지했고 실제로 작년 하반기부터 기업가치(주가)는 상승하고 있고 올 상반기 ‘타이니팜’이라는 소셜게임을 통해 대박을 치고 급상승 하고 있기 때문에 컴투스를 선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