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國 유통시장의 present condition과 한국기업의 진출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5 21:56
본문
Download : 중국 유통시장의 현황과 한국기업의 진출 전략.pptx
中國 유통시장의 present condition과 한국기업의 진출 전술
중국,유통시장,과,한국기업,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中國 유통시장의 present condition과 한국기업의 진출 전술
중국 유통시장의 현황과 한국기업의 진출 전략 , 중국 유통시장의 현황과 한국기업의 진출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중국 유통시장 과 한국기업 진출 전략
설명
_SLIDE_1_
china(중국) 유통시장의 現況(현황) 과 한국기업의 진출 책략
_SLIDE_2_
-목차-
1. china(중국) 유통시장의 전반적인 現況(현황)
2. 쓰촨성(청두, 충칭) 진출 책략 선택 이유
3. china(중국) 소비자 特性
7. 4P(Price,Place,Product,Promotion)
4. 우리조의 업태 선정 이유
5. 포지셔닝
6. SWOT analysis(분석)
_SLIDE_3_
1. china(중국) 유통시장의 現況(현황)
2004년
개방 이후,
대형유통기업의 등장으로 인한 급격한 규모 증가
경제성장에 따른
소득상승과
소비수준 증가,
중산층 확대
현재
소비의 양극화 및 고급화 추세
政府(정부)의 외국계 유통기업 유치 장려
유통기업의 선진화,
전자상거래를 포함한
현대화된 물류 시스템 등 선진 유통시스템 발전
_SLIDE_4_
2. 쓰촨성(청두, 충칭) 진출 책략 선택 이유
1선도시인
베이징,상하이는
경제성장 둔화, 브랜드경쟁심화, 소비자성숙 등으로 인한 ...
_SLIDE_1_
china(중국) 유통시장의 現況(현황) 과 한국기업의 진출 책략
_SLIDE_2_
-목차-
1. china(중국) 유통시장의 전반적인 現況(현황)
2. 쓰촨성(청두, 충칭) 진출 책략 선택 이유
3. china(중국) 소비자 特性
7. 4P(Price,Place,Product,Promotion)
4. 우리조의 업태 선정 이유
5. 포지셔닝
6. SWOT analysis(분석)
_SLIDE_3_
1. china(중국) 유통시장의 現況(현황)
2004년
개방 이후,
대형유통기업의 등장으로 인한 급격한 규모 증가
경제성장에 따른
소득상승과
소비수준 증가,
중산층 확대
현재
소비의 양극화 및 고급화 추세
政府(정부)의 외국계 유통기업 유치 장려
유통기업의 선진화,
전자상거래를 포함한
현대화된 물류 시스템 등 선진 유통시스템 발전
_SLIDE_4_
2. 쓰촨성(청두, 충칭) 진출 책략 선택 이유
1선도시인
베이징,상하이는
경제성장 둔화, 브랜드경쟁심화, 소비자성숙 등으로 인한 포화상태
2,3선도시인
청두와 충칭은 서부대개발 정책의 the gist으로 china(중국) 政府(정부)의 투자로 인한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므로 선택
_SLIDE_5_
2. 쓰촨성(청두, 충칭) 진출 책략 선택 이유
`그림1. china(중국) 도시 소비시장 순위(2xxx)`
`그림2. 청두시 소비시장 규모 및 성장률 추이`
`그림3. 충칭의 소매시장 규모`
_SLIDE_6_
쓰촨성(청두, 충칭) 경제 現況(현황)
‘서부 대개발’ 프로젝트의 the gist지역
쓰촨성의 청두시와 충칭직할시를 하나로 엮는 '청위경제구'에 지정
유통의 중심지로서 도소매 시장 집중
교통의 중추
_SLIDE_7_
china(중국) 소비자 特性
트렌드를 중시하는 유행성 소비와
상향 사치성 소비 증가
차별화된 개성을 강조하는 소비
도보,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대다수
제품의 만족도와 매장에 대한
호감도가 선택의 기준
필요에 의한 잦은 소량구매와
웰빙 소비
`그림4. china(중국) 소비자들의 만족도 순위`
_SLIDE_8_
고급…(To be continued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중국 유통시장의 현황과 한국기업의 진출 전략.pptx( 4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