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놀부의 인지도 확립을 위한 표적시장 선정 및 IMC strategy을 제안,놀부마케팅,놀부재무analysis > seminar3 | seminar.co.kr report

놀부의 인지도 확립을 위한 표적시장 선정 및 IMC strategy을 제안,놀부마케팅,놀부재무analysis > seminar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3

놀부의 인지도 확립을 위한 표적시장 선정 및 IMC strategy을 제안,놀부마케팅,놀부재무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4 09:16

본문




Download : 놀부의 인지도 확립을 위한 표적시장 선정 및 IMC 전략을 제안,놀부마케팅,놀부재무분석.pptx




순서

Download : 놀부의 인지도 확립을 위한 표적시장 선정 및 IMC 전략을 제안,놀부마케팅,놀부재무분석.pptx( 36 )



_SLIDE_1_
놀부의 인지도 확립을 위한
표적시장 선정 및 IMC 전략(戰略) 을 제안
_SLIDE_2_

관리회계, 놀부를 만나다
_SLIDE_3_
무지함을 두려워 말라. 거짓 지식을 두려워하라.
- 파스칼(1623-1663)
Contents

기업 introduce
상황 분석
목표(goal)설정
전략(戰略) 도출
기대효과(效果) 및 시사점
주식회사 놀부
한남대 놀부 부대찌개 & 철판구이
놀부 부대찌개 선정 동기
한남대 놀부의 기존 marketing 전략(戰略)
탐색조사
3C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매출 목표(goal)
IMC 목표(goal)
광고 전략(戰略)
판촉 전략(戰略)
기대효과(效果)
프로젝트의 한계점

3
_SLIDE_4_

㈜ 놀부의 브랜드

놀부보쌈 놀부 부대찌개철판구이
놀부 유황오리진흙구이 놀부 항아리갈비
차룽 차룽반점
수라온
기타 내용
㈜ 놀부

기업 introduce
4
1. 주식회사 놀부

설립연도 1987년 5월 10일
회장 ceo김순진
회사이력 신림동 뒷골목의 5평 점포 ‘놀부보쌈’이 모태
89년부터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적으로 스타트
2xxx년 현재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놀부 항아리
갈비,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등의 아이템으로
전국에 670여개의 가맹정 경영
_SLIDE_5_ …(투비컨티뉴드 )



놀부,인지도,확립,위한,표적시장,선정,IMC,전략,제안,놀부마케팅,놀부재무,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놀부의%20인지도%20확립을%20위한%20표적시장%20선정%20및%20IMC%20전략을%20제안,놀부마케팅,놀부재무분석_pptx_01.gif 놀부의%20인지도%20확립을%20위한%20표적시장%20선정%20및%20IMC%20전략을%20제안,놀부마케팅,놀부재무분석_pptx_02.gif 놀부의%20인지도%20확립을%20위한%20표적시장%20선정%20및%20IMC%20전략을%20제안,놀부마케팅,놀부재무분석_pptx_03.gif 놀부의%20인지도%20확립을%20위한%20표적시장%20선정%20및%20IMC%20전략을%20제안,놀부마케팅,놀부재무분석_pptx_04.gif 놀부의%20인지도%20확립을%20위한%20표적시장%20선정%20및%20IMC%20전략을%20제안,놀부마케팅,놀부재무분석_pptx_05.gif 놀부의%20인지도%20확립을%20위한%20표적시장%20선정%20및%20IMC%20전략을%20제안,놀부마케팅,놀부재무분석_pptx_06.gif



놀부의 인지도 확립을 위한 표적시장 선정 및 IMC strategy을 제안,놀부마케팅,놀부재무analysis



놀부의 인지도 확립을 위한 표적시장 선정 및 IMC strategy을 제안,놀부마케팅,놀부재무analysis

놀부의 인지도 확립을 위한 표적시장 선정 및 IMC 전략을 제안,놀부마케팅,놀부재무분석 , 놀부의 인지도 확립을 위한 표적시장 선정 및 IMC 전략을 제안,놀부마케팅,놀부재무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놀부 인지도 확립 위한 표적시장 선정 IMC 전략 제안 놀부마케팅 놀부재무
다.
전체 18,1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